여행이야기

네스트호텔 디럭스더블 마운틴뷰 조식 룸서비스 쿤스트라운지 패키지 자세한 이용후기

무루우욱 2021. 10. 6. 09:04
반응형

032-743-9000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오늘 방문한 곳은 SNS에서 핫한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에 방문했다. 서울에서 고속도로 이용시 한 시간 정도 소요된다.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도 볼 수 있고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호텔이다. 워낙 평이 좋아서 기대하며 방문했다. 공항가는길 방향이라 출국하는 기분이 느껴졌다. 내년에는 이 길로 인천공항에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드디어 네스트호텔 도착. 호텔 전용주차장은 조금 협소했다. 4시 이후에 도착했는데 주차공간이 없었다. 하지만 주변 도로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의 불편함은 느껴지지 않았다.


외관이 웅장하고 콘크리트 구조로 되어 있다. 모던한 느낌이 들어서 좋다. 5성급 호텔로 특급 호텔인 네스트호텔. 내부도 화려하고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있어서 좋다.


4시 이후에 도착했는데도 체크인 대기인 수가 30명... 역시 핫하고 핫한 호텔답다. 전화번호 대기접수 시스템이 되어 있어서 편하게 웨이팅 가능했다.






20분 정도 웨이팅 후 체크인 완료. 그리고 안내받은 디럭스 더블룸 마운틴뷰로 향했다. 룸에 들어갔을 때 느꼈던 부분. 쾌적하다 그리고 넓고 좋다. 구조가 특이한데 뷰 방향으로 침대가 놓여져 있고 쇼파가 ㄱ 형태다.


화장실도 꽤나 넓다.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고 뷰 방향으로 욕조가 있다. 욕조가 꽤 넓다.


어메니티도 굳굳. 쿠도스 호주제품의 어메니티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요새는 칫솔없는 호텔도 많은데 네스트호텔은 거의 완벽하게 어메니티가 구성되어 있었음. 그리고 입욕제도 무료로 제공된다.


가장 좋았던 부분. 뷰 방향으로 놓여져 있는 책상이다. 책상에 앉아서 노트북 업무도 하고 책도 읽고 호캉스를 즐기기 아주 좋다.


웰컴 초콜릿도 있고 5성급 호텔답게 고급스럽다.


네스트호텔은 룸서비스 &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오늘 저녁은 룸서비스!


씨뷰로 예약 하려고 했지만 모두 매진되어서 아쉽게 마운틴뷰로 예약했다. 하지만 나름 괜찮다. 앞에 가로 막힌 건물도 없고 자기부상열차도 보여서 꽤 괜찮았던 뷰. 디럭스 더블룸 마운틴뷰도 추천!


쿤스트라운지 해피아워 + 조식 패키지를 예약했다. 지하에 있는 라운지 펍에서 이용한다. 이용시간 19:00-21:00 (라스트오더20:00). 2인 정상가격은 68.000원. 구성은 아뮤즈부쉬 플래터+와인1병+ 버드와이저 맥주 무제한

패키지로 저렴하게 구매했고 공식 어플 쿠폰으로 할인도 가능하다. 플래터와 맥주는 라운지에서만 식사 가능하고 와인은 객실로 테이크아웃 가능하다.


패키지 구매할 때는 쿤스트라운지 해피아워세트가 뭔지도 모르고 구매했는데 이 패키지 무조건 추천한다. 구성도 너무 좋고 저렴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면 가성비 좋다. 특히 와인도 테이크아웃 가능하고 맥주도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맥주 한잔 하고 와인은 객실로 테이크아웃. 저녁 야경이 예쁘다. 바다도 보이고 파도 소리도 들으며 산책할 수 있다.




호텔 내부가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내부를 걷는 맛도 있다.

그리고 객실로 와서 이제 반신욕 후 룸서비스를 시켜봅시다. 사해소금 입욕제가 제공되고 구매도 가능하다.


반신욕 후 딱 맞춰 나온 해물짬뽕(35.000) 그리고 공기밥(3.000)도 추가. 가격이 꽤 높은 편이지만 특급호텔 룸서비스를 감안하면 괜찮은 수준. 다른 포스팅에서 보면 해물짬뽕을 그토록 칭찬을 했는데 맛이 어떤지 봅시다.


와 이거슨 미쳤다... 내가 먹은 인생 짬뽕이다. 네스트호텔은 짬뽕의 맛집인가. 국물이 정말 맛있고 랍스타. 전복. 새우 까지 재료가 듬뿍 들어있다. 면발도 좋고 공깃밥은 무조건 추가하시길 추천드린다. 비주얼도 👍



깔끔하게 클리어했다. 양도 많아서 혼자먹기에 많은 편이다. 거기에 공기밥까지 주문하면 두 명 정도 먹을 양. 다시 네스트호텔에 온다면 바로 이 짬뽕 때문일 것이다.

그렇게 거하게 저녁을 먹고 바로 다음 날 아침. 다시 나는 조식을 먹으러 간다😁 . 네스트호텔은 식도락이 가능한 호텔. 조식도 유명해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리뷰들이 많았다. 아침 바다와 해를 보며 식사할 수 있다. 좋은 자리를 잡으려고 빨리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모든 자리에서 뷰가 잘 보이고 어디가 좋은 자리인지 판단하기도 어려움. 넉넉하게 편한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


조식인데도 메뉴가 다양했다. 한식부터 양식까지 괜찮은 구성이었다. 가격대비 음식의 맛은 보통 정도. 빵도 괜찮았고 종류가 다양해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먹기 좋을 듯 하다.


식사 후 호텔 주변을 가볍게 산책했다. 호텔 주변 산책로가 예뻐서 꼭 주위를 돌아보시길 추천드린다. 섬에 있어서 확 트인 뷰가 👍

전반적인 총평😎

호텔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며 영종도 바다와 자연을 함께할 수 있다. 룸의 형태가 좋고 편안한 호캉스를 보내기 좋았다. 또 라운지와 조식 식도락의 여행이 가능한 곳. 꼭 해물짬뽕은 시켜드시길 것! 왜 인기가 좋은 곳인지 알 수 있는 곳이었고 네스트호텔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