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판교역 맛집 "볼썸" 아브뉴프랑 맛집 샐러드가 맛있는 곳

무루우욱 2021. 10. 23. 09:57
반응형

 

 

031-8016-898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10:30-21:00

 

https://www.instagram.com/bowl_sum/


식단관리를 시작한 요즘, 닭가슴살과 샐러드도 질리고 있다. 그래서 좀 맛있게 식단을 하기 위해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 판교 "볼썸" 을 방문했다. 평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 높은 곳이라고 한다. 맛집 많고 고급스러운 곳, 판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하고 있다.

 

 

매장도 쾌적했고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다. 오픈 키친이라 조리 과정을 볼 수 있다. 

 

 

메뉴도 다양하다. 우리는 육식파라 "척스테이크 인 더 볼" 에 연어구이를 추가 했다. 드레싱은 화이트 렌치로! sns에 리뷰를 올리면 음료를 제공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우리는 제로콜라를 겟👍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소고기도 듬뿍 연어스테이크도 꽤 컸다. 샐러드 구성도 좋았고 양도 푸짐해서 굳😃

 

스테이크도 잡내가 없었고 특히 연어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소스와 야채가 잘 어울렸고 스테이크와의 조합도 좋았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식사🥰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그리고 스테이크와 연어스테이크가 맛있었다. 
드레싱소스도 적당한 달달함과 느끼하지 않았다.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식단관리를 하시는 분이라면 "판교 볼썸"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