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10

JW 메리어트 서울 플레이버즈 평일런치 후기

내가 사랑하는 뷔페 플레이버즈! 우리는 큰 맘 먹고 오늘 플레이버즈를 정복한다ㅋㅋㅋ요새 먹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한번에 정리 할 수 있는 뷔페이기에 기대하고 방문했다. jw메리어트는 손에 꼽는 5성호텔로 호텔뷔페 중에 가격도 탑이고 맛과 질이 좋기로 유명한 곳. 그래서 우리는 오늘을 더 기대하고 손꼽아 기다려왔다는... ㅎㅎㅎ 일찌감치 예약을 했고 방문 하루 전에 뷔페측에서 연락이 왔다. 다행히 우리는 평일 런치라 원하는 자리를 미리 예약 할 수 있었다.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미리 자리를 서두르시길 ! 역시 jw 메리어트 답게 입구부터 웅장하다. 여기가 포토존인데 일찍 와서 사람들이 그래도 널널했다. 멋진 조형물들이 설치 되어있었고 우리는 간단히 사진을 찍고 뷔페로 향했다. 두근두근..

맛집이야기 2021.03.31

강남 매봉역맛집 돼지갈비 맛집 마포집 강력추천하다

정말 내가 사랑하는 맛집. 돼지갈비를 논한다면 이 집을 빼놓을 수가 없다. 부드러운 육질과 달달하고 맛난 맛을 제대로 살린 곳 강남 매봉역 맛집 “마포집” 돼갈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이 곳은 맛과 가격 그리고 서비스 모두 만족시켜주는 곳이다. 지인들을 데려가서 식사해도 모두다 칭찬하고 단골이 되는 곳이다.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726 02-529-2954 ( 주차는 발렛 2000원) 이 곳은 무조건 발렛파킹을 맡겨야하는데 비용이 2천원 밖에 하지않아서 훨씬 편리하다. 차량대기시 바로 주차 해주신다. 다행히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갔다. 그래도 안에 사람들이 가득가득. 메뉴판을 보면 메뉴가 단촐하다. 역시 맛집의 조건을 갖추었다. 우리는 돼지구이2인분 + 비빔냉면을 주문. 그리고 바..

맛집이야기 2021.03.30

[성수동 카페] 뚝섬역 카페 구펠(GUFEL)추천

갑자기 저녁늦게 뜬금없이 생각 난 커피. 스트레스 터지는 날 시원하고 맛있는 커피한잔 먹으면 너무 개운하다. 그래서 검색하고 방문한 구펠 커피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4길 30-1 시간: 08:00-22:00(평일) 12:00-22:00(주말) (주차 1-2 자리 가능) 구펠커피는 실력있는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커피로 유명하다. 주차도 한 두자리 가능하고 뚝섬역에서 도보로 10분내 위치하고 있어 접근하기 좋다. 자리가 2층 3층 지하에도 있어서 자리잡기 좋다. 항상 사람이 많은 성수동 카페 골목에서 넓은 곳은 사랑입니다. 브런치 샌드위치 메뉴도 맛있다고 한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메뉴 설명도 자세히 해주셨다. 아이스 라떼와 단호박케이크를 주문했다. 바리스타 대회에서 입상하신 상장패가 많았다...

카테고리 없음 2021.03.25

하남스타필드 맛집 “온센” 백종원 골목식당 텐동맛집 추천후기

하남 스타필드에 생긴 온센 백종원 골목식당 신포시장편에 나와서 유명해진 온센이다. 본점을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서울에도 많이 생기고 하남 스타필드까지 입점! 이미지도 좋았고 백종원 선생님의 극찬을 받았던 곳이라 기대하고 방문했다. 위치는 스타필드 지하1층 pk 마켓 앞에 위치하고 있다. 튀김이 튀지 않게 스크린이 설치 되어있고 직접 조리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텐동이라는 음식이 요리하는 사람에 따라 퀄리티가 많이 좌우 되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다. 가격도 텐동 치고는 착한 편. 기본 온센텐동은 7900원이라 부담 없는 편. 그리고 장어를 사랑하는 나는 아나고텐동을 주문 했다. 온센타마고도 추가! 드디어 주문한 아나고텐동이 나왔다. 비주얼은 합격!! 이 정도 가격이면 푸짐하다. 텐동이 손이 많이 가는 ..

맛집이야기 2021.03.24

2021 서울시 교육청 공무원 시험 공고 및 분석

2021년 서울시 교육청 공무원 시험 인원 및 구체적 내용이 확정 되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은 서울에서 근무 할 수 있다는 장점과 다른 직렬에 비해 워라밸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드디어 올해 인원 및 계획공고가 확정 되었는데요 많은 채용이 있었던 작년에 비하면 다소 감소한 채용인원이 발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지방직 채용이 작년에 비하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점은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럼 자세한 채용공고를 확인 해 보겠습니다. 그 동안 열심히 공부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https://jamesmuk.tistory.com/319?category=915908 2021년 서울시 공무원 채용인원 확정공고 및 분석 드디어 서울시 공무원 채용인원이 ..

시험이야기 2021.03.23

서울 테라로사 길동점 TERAROSA COFFEE

길동에 테라로사가 생겼다. 처음엔 설마 했는데 정말 길동에 테라로사가 생겨버렸다. 암것도 없는 길동에 뜬금없이 테라로사가 뭐지? 싶었는데 생겼다면 가봐야지.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221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Last order 20:30 주차는 지하1층 발렛을 이용해야 한다.(발렛비 3000원. 1시간 무료) 길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음. 역시 테라로사 길동점도 다른 테라로사 점 처럼 넓고 층간 높이가 매우 높았다. 이 점이 테라로사만의 가장 큰 장점인데 답답하고 조밀한 배치보다는 넓고 머무르고 싶은 느낌을 준다. 마스크로 답답한 요즘 안심하고 올 수 있는 곳일 듯 하다. 한 쪽의 벽면은 거대한 책장이 펼쳐져 있고 웅장한 그림도 있다. 공간의 미학을 느..

커피이야기 2021.03.23

가로수길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가로수길점" 수제버거 맛집

오늘 방문 할 곳은 가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 "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맛집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사랑하는 브루클린 ㅋㅋㅋ 요새 잠실에도 생기고 지점이 꽤 많아져서 굳굳.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가깝고 차로 올 경우 발렛을 이용하면 된다. 항상 사람 많은 곳이라 오픈 시간에 맞춰 왔더니 ....그래도 사람이 많았다 ㅋㅋㅋ 웨이팅 없이 먹을려면 20분 정도에 도착하는 걸 추천! 번호: 02-545-0718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발렛가능 미국갬성 느낌의 입구 실내도 미국영화에서 본 듯한 느낌이다. 1인 테이블석과 4인 테이블 석이 섞여 있다. 우리는 일등으로 입장했기에 다행히 4인석에 앉을 수 있었다. 혼자올땐..

맛집이야기 2021.03.22

[청라 맛집] 양양입암 막국수 청라점 강력추천

막국수의 맛을 논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먹은 음식. 그리고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음식이다. 그래서 그런지 막국수 맛집 찾기도 까다롭고 많은 집을 다녀왔지만 만족스러운 집이 많지 않았다. 주변에서 청라에 위치한 양양 입암 막국수 추천을 받아 방문했다. 인천광역시 서구 담지로86번길 5-27 1층 양양입암막국수 (032-567-2342) 매일 11:00~20:30 (3월~10월 : 11시 ~ 21시 맛집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 주차도 크게 어렵지 않았다. 평소 피크타임에는 웨이팅도 있는 듯.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애매한 시간이라 한가했다. 좌석도 널직널직하고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굳! 사장님이 배우 가족분이라고 들었는데 많은 연예인이 온 맛집이었다. 우리는 비빔막국수 곱배기 + 수육 을 주..

맛집이야기 2021.03.17

성수동 카페 멜로워 빵이 맛있는 곳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성수동 멜로워 나의 최애 성수동 빵집 어니언 만큼이나 맛있기로 유명한 "멜로워" 성수동에는 맛있고 핫한 카페들이 매우 많다. 그래서 성수동은 카페투어 하기도 좋고 빵을 한가득 담아올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이다. 성수역 4번 출구쪽에 위치하고 있고 카페의 풀네임은 "멜로워 성수 더 플래그쉽" 공장형 카페 외관이다. 오픈시간은 조금 늦은 11시. 예쁜 사진 스팟이 있다. 카페 내부에 들어가자 행복한 빵내음이 진동한다.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커피와 궁합이 좋은 빵들이 많다. 추천을 받아서 뉴트로크림라떼. 카라멜 플랫화이트 를 주문했다. 그리고 빵은 크림크루와상. 실내 공간이 커서 개방감이 있다. 성수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창고형 카페. 사람들이 많았지만 워낙 내부 공간이 커서 거리두..

커피이야기 2021.03.05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홍대돈부리" (빠른회전율과 맛 최고)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방문.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다. 엄청 많다.... 음식점이나 카페가 전부 만석인 날. 하지만 우리에겐 "홍대돈부리"가 있다. 왜냐하면.. 이 곳은 빠른 회전율과 맛이 보장되는 곳이기 때문에. 점심 피크시간에 줄이 길게 서 있어도 여기만큼은 기다릴만 한 곳이다. 줄 서 있을 때 미리 주문을 받고 앉자마자 주문한 음식이 나온다. 그리고 내부에 테이블도 꽤 많아서 회전율이 좋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맛집이라는 점. 이렇게 웨이팅 상태에서 미리 메뉴판을 주고 주문을 받는다. 알바분의 스킬이 굳. 이 날도 15분 정도 웨이팅.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더블가츠동" "가라아게동" 을 주문했다. 홍대돈부리의 좋은 점 또 하나. 소스와 밥이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소스까지 리..

맛집이야기 2021.0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