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6 5

대전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38층 대전엑스포 스카이점 후기

대전에 이런 곳이.. 몇 년전 대전에서 3년 정도 거주 했었다. 사람들은 대전을 모두 노잼도시라고 불렀고 정말 성심당 빼고는 할게 별로 없는 도시였다. 백화점도 노잼이었고 놀 곳도 없고 문화생활 할 곳도 별로 없었던 대전. 하지만 현대아울렛도 생기고 갤러리아 리모델링. 그리고 드디어 신세계백화점이 생겼다는 소식! 그래서 바로 대전 신세계 백화점으로 향했다. 그 중에서도 신세계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한 스카이엑스포 38층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방문했다. 대전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전망대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관람을 해도 좋지만 스타벅스에서도 무료로 충분히 대전 전망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안내판이 잘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38층에 내리자마자 바로 스타벅스가 보인..

여행이야기 2022.06.19

제육맛집을 찾아서: 분당 서현역 청우밥사랑

분당 제육맛집의 성지 제육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사람으로써 요즘 제육 맛집의 부재가 아쉽게 느껴진다. 남자들의 사료같은 제육볶음.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먹어야하는 메뉴다. 하지만 요즘 제육맛집을 찾기가 쉽지 않다. 다 비슷한 맛에 강한 조미료 맛. 맛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 등등. 맘에 확 드는 제육맛집을 발견하기가 쉽지 않다. 그러던 중 분당 서현역 주변에 제육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발견했다. 푸짐한 양 그리고 친절한 사장님. 맛은 무조건 보장되는 곳이라는 리뷰들이 많았다. 그래서 바로 " 청우밥사랑" 으로 출발. 입구부터 맛집 포스가 난다. 서현역 주변에는 점심 직장인들이 많아서 분당인 점을 고려하면 가격도 괜찮고 맛집들이 꽤 있다. 청우밥사랑도 그 중에 하나라고 한다. 내부 홀 자리가 ..

맛집이야기 2022.06.18

압구정 오마카세 맛집 : 스시코테이 런치 후기

하이엔드의 가성비 청담 압구정 오마카세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코테이"를 방문했다. 런치 8만원 / 디너 주말 16만원 으로 하이엔드로 바로 아래급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 곳은 괜찮은 가격에 하이엔드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정지영 헤드세프님이 맡고 계시고 입담이 좋으셔서 먹는 내내 즐겁고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한 스시코테이다. 예약은 전화나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예약 시간이 되자 쉐프님의 인사와 함께 요리의 예술이 시작된다. 음식 하나하나 직접 설명해주시고 디테일한 정보까지도 말씀해주셔서 좋았다. 가끔 예민하시거나 딱딱한 쉐프님들을 만나면 불편하곤 했는데 정지영 쉐프님은 말씀하는 맛까지 있으셔서 더 스시가 맛있게 느껴진다. 그래서 특히 스시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맛집이야기 2022.06.14

이천 시몬스 테라스 퍼블릭마켓 : 이천에 왔다면 꼭 이 곳을.

이천에 왔다면 무조건 이 곳을. 이천에서 유명한 시몬스 테라스. 그 중에서도 편집샵인 " 퍼블릭마켓"을 다녀왔다. 볼거리도 많고 살 것도 많기로 유명한 곳이라 기대를 하고 방문했다. 시몬스 테라스 주차는 늘 힘든 듯 하다. 그래서 안내를 받은 걸어서 2-3분거리에 있는 테르메덴 온천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한 시몬스 테라스. 그리고 깔끔한 외관이 멋진 곳이다. 서울에서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이 이 곳의 매력인 듯 하다. 평일이라 사람들도 붐비지 않고 파란 하늘도 구경하고 굳. 유럽 편집샵의 느낌이 그대로 난다. 볼 것도 많고 살 것도 많고 들어갈 때 벌써 무언가 홀린 듯 사고싶은 것들이 눈에 확 들어왔다. 가짓수만 많고 살 건 없는 곳이 아니라 다 사고싶어지는 공간이었다. 평소에 사고 싶..

맛집이야기 2022.06.07

현대백화점 판교 맛집 : 피그인더가든 판교점 브런치 메뉴건강한 한끼 추천

피그인더가든 현대백화점 판교점 요즘 한창 다이어트 중이라 가볍게 다이어트 식사를 하고 싶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는 맛있는 음식과 커피가 즐비한 곳이라 유혹을 꾹 참고 피그인더가든 판교점으로 착하게 향했다.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지만 건강한 한끼를 멋지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 자주 들리는 피그인더가든. 실패가 없는 곳이다. 지하 1층 푸드코트 매장에 입점해 있고 찾기도 어렵지 않다. 식사시간 무렵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꽤 많았다. 이제는 한끼 식사를 슬림하게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서 샐러드 매장에 가면 늘 붐비는 듯. 샐러드를 먹겠다는 생각으로 왔는데 올데이 브런치를 보는 순간 마음이 변해버렸다. 이거다 싶다. 통곡밀 빵에 건강한 계란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라니 .. 이건 무조건 먹어야해. 그래서 나는 오..

맛집이야기 2022.06.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