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영종도 맛집 "방태막국수 영종마시란점" 영종도 드라이브 맛집추천 네스트호텔 인근 맛집

무루우욱 2021. 9. 30. 08:27
반응형


 

영종도 맛집 " 방태막국수 "

 

  • 032-746-8052
  • 매일 09:00-21:00 (20:30 라스트오더)
  • 용유역에서 도보 5분 
  • 주차장 넓음

 

네스트호텔에서 호캉스를 하며 주변 맛집을 탐색했다.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막국수 맛집이 있었다. 꽤 유명한 막국수 맛집이었고 평도 매우 좋았다. 주차장도 넓어서 영종도 드라이브 겸 방문도 괜찮을 것 같다. 

 

 

외부에선 가게가 잘 보이질 않아서 잘 찾아야 한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말에도 방문하기 괜찮을 듯.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미리 선불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다. 요샌 키오스크 설치 식당들이 많이 생겨서 오히려 편한 듯 하다. 우리는 "회막국수+보쌈" " 비빔막국수" 를 주문했다. 

 

 

가게 내부는 꽤 넓었고 애매한 시간에 방문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가게도 청결하고 주방 내부가 보여서 위생적으로 깔끔해 보였다. 

 

 

맛집이라 연예인 유명인 싸인들이 많았다. 소문대로 맛났으면😃

 

 

기본반찬은 매우 심플. 백김치와 열무김치 그리고 온육수. 그리고 셀프코너가 있어서 추가 리필이 가능하다. 

 

 

드디어 메뉴들이 나왔다. 보쌈 윤기도 좋고 명태회도 같이 나왔다. 고기 냄새도 없고 육즙이 좔좔이라 맛났다. 막국수랑 딱 어울릴 보쌈이었다. 함께 주문해서 드시는 걸 추천한다. 또 만두도 맛있다는 리뷰들이 많았다. 

 

 

이제 주문한 모든 메뉴가 나왔다. 전체적인 조화를 한번 봅시다. 일단 회막국수🥰 . 회가 맛나고 막국수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려준다. 그리고 전체적인 간이 삼삼한 편이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양념을 추가요청해서 먹었다. 직원. 사장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셨다. 테이블마다 식초. 겨자. 설탕이 있어서 자신의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전체적인 총평😎

맛있다. 그리고 친절하고 넓은 주차장이 장점. 
영종도 드라이브 겸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