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광장시장 맛집 "형제육회" 육회 맛집

무루우욱 2021. 10. 31. 00:34
반응형

 

광장시장 맛집 "형제육회"

 

매일 09:00-23:00 (수요일 휴무)
일요일 22:00까지 
종로5가역 8번출구 도보 3분
02-2274-6509


오늘은 육회와 육회비빔밥이 땡기는 날! 그래서 바로 광장시장으로 달려간다. 광장시장에는 맛집이 참 많은데 그 중에서도 육회와 육회비빔밥 맛집들이 정말 많다. 그 중에서도 나의 최애 식당 "형제육회" 에 방문했다. 예전에는 올드한 인테리어였는데 리뉴얼이 되어 있었다. 더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육회와 간 천엽들이 참 신선해보인다. 광장시장 육회집들은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다 맛있다. 그 중에서도 형제육회가 육회가 신선하고 간도 적당해서 굳. 

 

 

이른 점심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몇 테이블 없었다. 피크시간에 오면 거의 만석에 가까울 정도로 맛집이다. 우리는 육회비빔밥 특 + 육회 를 주문했다. 이 곳 육회비빔밥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삼삼하니 맛나다. 그리고 뭇국이 참 맛있다. 시원한 국물이 속을 부드럽게 해주고 맛있는 육회를 먹을 수 있는 최적의 위를 만들어준다 ㅋㅋㅋ

 

 

드디어 육회비빔밥이 나왔다. 채소. 배도 듬뿍 들어있고 육회양도 꽤 많다. 일반적으로 먹는 육회비빔밥과는 차원이 다른 푸짐한 양이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메뉴 . 육회! 계란도 탱글탱글하고 육회 빛깔도 매우 좋다. 맛은 물론은 굳. 형제육회가 좋은 것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신선한 육회가 일품이다. 

 

 

역시 광장시장의 맛집답게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육회도 신선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였고 푸짐한 육회비빔밥도 맛있게 먹었다. 광장시장의 맛집을 찾으신다면 "형제육회"를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