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21 2

해외여행에서 식중독,물갈이, 장염에 대처하는 방법 : 여행 블로거가 알려주는

🔹 해외여행 중 배가 아프다면? 해외여행 중 식중독, 장염, 물갈이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여행자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병으로, 주로 세균에 오염된 음식 또는 물을 섭취함으로써 나타나는 위장 감염입니다. 원인이 되는 세균으로는 대장균 (E.coli)가 가장 대표적이며, 주로 사람 간에 대변-구강 전달을 통해 전염됩니다. 위생이 열악한 국가일수록 물갈이 발생률이 높으며, 고위험 지역으로는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등이 있습니다. 📌 증상 잠복기는 원인균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6시간에서 24시간 내에 발생합니다. 장내 기생충으로 인한 증상은 1-3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증상으로 설사, 메스꺼움, 구토, 위경련, 복통, 발열 및 혈변 등이 동반될 ..

여행이야기 2024.04.21

기타큐슈여행 진에어 LJ361 맨 앞 좌석 탑승 후기

기타큐슈 여행 ✈ 인천기타큐슈 진에어 LJ361 후기 기타큐슈 여행을 시작하는 날. 기타큐슈는 진에어만 비행편을 운행중이다. 오전 7시 비행기라 조금 빡세지만 그래도 여행을 일찍 시작할 수 있어서 좋다. 진에어는 티켓을 구매할 때 좌석팩을 구매해서 좌석 선택, 수하물 우선서비스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나는 좌석팩을 구매해서 맨 앞자리 좌석 29D 를 예약했다. 맨 앞좌석이지만 바로 앞에 벽이 있어서 그렇게 넓게는 느껴지지 않았다. 앞 간격이 넓은 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비상구좌석을 추천드린다. 나는 빠르게 나가기 위해서 맨 앞 좌석을 선택했다. 기타큐슈 공항은 시내로 나가는 방법이 셔틀버스가 유일한데 버스 간격이 꽤나 넓어서 첫 버스를 탑승하는게 중요하다. 조금 늦게 공항을 나가면 버스를 못 탈 수도..

여행이야기 2024.04.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