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춘천 닭갈비 맛집 1.5 일점오 닭갈비 본점 춘천여행 맛집 추천

무루우욱 2021. 10. 19. 11:46
반응형


 


 

춘천 여행을 하면 빠질 수 없는 메뉴. 바로 닭갈비. 그 중에서도 맛있기로 유명한 "1.5닭갈비"다.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본점으로 갔다. 역시 맛은 본점만한 곳이 없지. 주차공간은 주변 도로나 인근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운좋게 근처에 주차할 곳이 있어서 얼른 주차하고 바로 닭갈비를 향해 돌진하다. 

 

닭갈비는 철판/ 숯불 두 종류인데 나는 원래 숯불을 더 선호하는 편이다. 그래도 맛집인 만큼 기대하고 방문했다. 춘천에 사는 지인들도 추천하는 곳이라 맛은 보장이 되는 곳 같다. 

 

 

평일 점심시간에도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우리는 오픈시간에 맟춰 방문했다. 다행히 사람은 우리밖에 없었음 . 자리가 꽤 넓고 회전율도 빠를 듯 하다. 

 

 

우리는 닭갈비 2인 + 닭내장 1인을 주문했다. 서울에는 닭내장이라는 메뉴가 흔하지 않은데 이 곳은 닭내장을 팔고 있어서 주문해봤다.  시킨 닭갈비가 나왔는데 양이 정말 많다.  1인분이 거의 1.5인분 듯.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주신다. 필요한 것도 바로바로 알아서 리필 해주시고 직원분 모두 친절하셨다. 

 

 

반찬 종류가 많지는 않은데 동치미 + 김치 + 쌈 구성이다. 이 동치미가 정말 매력적이었다. 얼음이 동동 시원해서 동치미 맛이 일품. 닭갈비랑도 잘 어울렸다. 

 

 

드디어 다 익어서 먹어보다! . 와 역시 맛집답다. 내가 먹었던 철판 닭갈비 중 여기가 최고다.  일단 양에서 압도하고 닭냄새도 전혀 나지 않는다. 그리고 닭내장 요게 별미다. 곱창처럼 쫄깃해서 닭갈비와는 다른 맛. 곱창 좋아하시는 분이면 무조건 함께 주문하시길

 

 

뜨거운 밥이랑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 볶음밥을 먹을 예정이지만 그래도 밥과 함께 먹었다. 밥도둑 🥰

 

그리고 역시 닭갈비에는 볶음밥이죠👍 . 양이 많아서 볶음밥은 1인만 주문했다. 그래도 양이 많았다. 볶음밥 맛은? 말해 무엇하랴 이 것도 핵맛 존맛 😄

1. 양이 매우 푸짐하다 
2. 맛 있다👍
3. 친절하고 서비스도 굳 
4. 닭내장은 꼭 시켜보시길 추천드린다. 
5. 이 곳은 맛집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