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남역 맛집 "바비레드" 샐러드 파스타가 맛있는 곳

무루우욱 2021. 10. 20. 08:26
반응형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9
  •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02-3452-1515

 


 

 강남역 샐러드와 파스타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맛집 "바비레드 강남본점" 강남역/신논현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 방문하기 좋았다.  강남역 맛집 골목에서 살짝 언덕위로 올라가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분위기도 좋고 펍 느낌이 드는 곳.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한가했다. 주말이나 핫한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핫플이라 굳굳

 

 

주문방식은 오더페이퍼를 주면 우리가 기록해서 주는 방식이다. 바비 샐몬 포케와 레드 크림파스타를 주문했다. 바비레드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레드 크림파스타! 특이하게 파스타에 갈비가 들어가는데 매콤한 파스타와 궁합이 좋다고 한다. 맵기 단계도 조절할 수 있어서 굳. 

 

 

이 곳은 특이하게 물을 와인병에 준다. 물도 요렇게 먹으니 기분이 달라진다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이런 형광봉을 주는데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다. 전체적으로 특이한 컨셉이 많다 ㅋㅋㅋ

 

 

메뉴도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겠다. 인스타에 올리면 탄산음료를 준다해서 바로 올리고 겟 ㅋㅋ

 

그리고 바비레드의 가장 좋은 점. 바로 셀프바! 파스타집에 밥솥이라니 ㅋㅋㅋ 이 집 파스타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면 그렇게 맛나다고 한다. 갈비와 먹으면 밥도둑이라는 리뷰들이 많았다. 김가루까지 있는 걸 봐선 제대로인 집. 

 

 

기본세팅을 하고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ㅎㅎㅎ피클도 냉장고에 있어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다. 처음 나온 메뉴는 연어포케 샐러드. 소스도 맛있고 연어도 신선하고 맛있었다. 야채도 신선했음. 연어만 조금 더 많으면 더 좋을 듯 한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 

 

그리고 가장 기대한 레드 크림파스타! 기대이상으로 맛있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한 이유가 있었구나! 특히 갈비가 맛있었고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밥도둑이었음. 그리고 파스타도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아주 만족스러웠다. 

 

 

1. 전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한 맛. 
2. 강남역 인것을 감안하면 가성비도 좋다. 
3. 레드 크림파스타는 꼭 시키시길 ! 
4. 강남역에서 샐러드와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바비레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