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이태원맛집: 매덕스 피자 추천

무루우욱 2021. 6. 21. 14:27
반응형

 

 

02-792-2420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26 2층
주차불가능 (용산구청 공영주차장 이용)




오늘 방문한 곳은 용산 이태원 맛집으로 유명한 "매덕스피자" .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맛집이다. 주차는 불가능하며 주변 용산구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주차장에서 걸어서 5분 정도 위치. 이태원 맛집을 들릴 때 항상 애용하는 주차장이다. 주차요금도 저렴하고 자리도 넉넉해서 주말도 주차하기 좋은 곳이다. 


살짝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매덕스 피자. 노란간판이 눈에 확띄여서 찾기 어렵지 않다. 굶주린 주말 오전 얼른 피자맛을 맛보고 싶다. 

 

일요일 12시 30분 정도 도착했는데 이미 만석이었고 웨이팅도 두팀이 있었다. 살짝 늦은 12시에 오픈이라 여유있게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린다. 내부자리가 협소하고 외부도 협소해서 밖에서 기다려야만 했다.  내부에는 한팀만 웨이팅이 가능하다. 더운날 배고픈 상태에서 웨이팅은 쉽지 않았다. 20분 정도 대기 끝에 드디어 입장.

 

가로수길에도 2호점이 오픈했다고 한다. 다음번에는 집에서 가까운 가로수길 에서 먹어봐야겠다. 

 

 

드디어 입장을 하고 바로 주문을 받는다. 내부자리는 10개 정도로 협소하다. 우리는 페퍼로니. 미트볼. 맥앤치즈 베이컨을 주문했다. 여러가지 맛을 조각피자로 주문할 수 있는게 매덕스피자의 장점. 가격도 한 조각에 5000~6000원 선으로 나쁘지 않다. 

 

 

자리에 앉으면 직접 가져다 주신다. 무언가 성의없는 듯 한 접시 ㅋㅋ 하지만 이런게 피자 맛집에 어울리지 콜라가 캔방식인건 조금 아쉽다. 콜라가 2500원이라 맘껏 먹을 수가 없다. 금 콜라 ㅋㅋㅋ

 

 

드디어 주문한 피자가 나왔다. 비주얼 일단 합격이구요 냄새는 배고픈 나를 미치게 만든다. 나의사랑 페퍼로니 .. 이건딱봐도 맛있게 생겼다. 한 조각을 반으로 잘라줘서 먹기도 편하고 나눠먹기도 좋았다. 

 

가장 중요한 피자맛. 훌륭하다. 만족스러운 맛이다. 특히 페퍼로니가 굳굳👍 맥주랑 먹으면 거의 환상의 맛일 듯 하다. 그리고 피자 도우가 얇아서 좋고 사이즈도 꽤 크다. 한 사람당 한쪽 정도 시켜도 괜찮을 정도의 양이었다. 맥앤치즈는 느끼한 맛이라 피클이 고팠다. 매덕스피자엔 피클이 없어서 나같은 느끼한맛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살짝 힘들다. 그래도 본연 피자의 맛을 느끼고자하는 이유겠지.  

 

핫소스가 옆에 있으니 느끼하신 분은 곁들여 먹으면 괜찮을 듯 하다. 그리고 미트볼 피자도 좋았다. 고기 맛도 괜찮았고 치즈가 푸짐해서 굳굳. 

 

 

 

맛집답게 매우 만족스러웠던 이태원 "매덕스피자" . 맛도 훌륭했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다. 낮에 와서 피맥하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에도 괜찮을 곳이었다. 호불호 없을 맛이고 재방문 의사가 있는 맛집이었다. 

 

더워진 요새 시원한 맥주와 피자한 조각 먹기 좋은 이태원 맛집 "매덕스피자" 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