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청주카페] 청주에서 핫한 죽림동 "그로브카페" 주말 데이트 최고

무루우욱 2019. 9. 2. 18:09
반응형

​날씨가 좋아지면서 요샌 무조건 밖으로 나가고 싶다. 사람이 많은 주말에도 !

이런 날씨를 즐길 새도 없이 또 겨울이 오겠지 ㅠㅠ

암튼 오늘 카페투어는 청주에서 요새 핫한 "그로브카페" 로 !

규모가 매우 큰 대형카페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차로 오기 아주 좋았다. 통유리로 카페가 확 트이게 보여서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카페였다. 

​주차장 매우 넉넉!

​그로브카페 입구. 감성 터지는 그로크 간판(?)인데 통나무 의자는 살짝 올드한 느낌이었다.

 

​2층에서 찍은 모습이다. 3층까지 있는데 내부도 트인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서 넓고 시원하다. 역시 천장이 높아야 마음의 안정감을 주는 듯 싶다. 요새 이런 카페들이 많아져서 좋다.

​먹물치즈식빵과 스콘 카페라떼/아인슈페너를 주문했다. 빵은 크게 기대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예상 외로 너무 맛있었다. 촉촉하고 바로 데워서 주기때문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커피맛은 보통 . 쏘쏘 

​그리고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날이 좋은 요새 딱 좋은 곳이다. 날이 조금만 더 시원해지면 

강아지 데리고 와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 실제로 강아지들을 데리고 온 분들도 많았다. 잔디밭에서 산책시기도 좋고 

커피도 마시고 ! 

큰 규모의 카페를 즐기기에 아주 좋았던 "그로브 카페" 가을날씨가 지나가기 전 방문을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