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대청댐 핫한 카페 "두두당"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추천

무루우욱 2020. 3. 30. 14: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청댐에 위치한 핫한 한옥 카페 "두두당"을 리뷰합니다.
SNS에서 유명하고 사진찍기 좋은 카페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드라이브도 할겸 대청댐으로 향합니다. 
대전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 매일 11:30 - 22:00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주차장이 넓은데도 차들이 꽉 찼습니다. 드라이브 오기 좋은 코스이고
자차 없이는 올 수 없는 곳이라 주차장은 필수네요 ㅎㅎ

도심에 있는 한옥카페는 조금하고 좁은 느낌인데 
여기는 넓고 3층 규모로 매우 큽니다. 

역시 입구부터 핫한 카페답게 멋스럽습니다. 

두두당은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해야 합니다. 
또 실내. 실외 자리에 따라 다르게 컵이 제공됩니다. 

요새 확찐자가 되었더니 계단이 벅차네요 ㅠㅠ 숨이 거칠게 차오릅니다 

주문하러 2층으로!

메뉴도 다양하네요. 우리는 아이스크림라떼. 그린티더블샷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다소 쎈편이네요 

디저트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우리는 배가 이미 차올라서 패쓰~

테이블이동이 안되기 때문에 단체로 오신분들은 자리를 잘 잡으셔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넓은 자리가 많아서 여러명이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잔디밖 밖 풍경입니다. 날이 좋아서 외부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역시 비주얼 폭행입니다. 대청댐 뷰로 한컷!

인물사진으로 찍었더니 커피가 깨져버렸네요 ㅠㅠ

커피도 예쁘고 우드 쟁반도 예쁩니다. 커피랑도 잘 어울려서 굳!

발리 나 태국에 가면 꼭 사올테야 우드 그릇!!!!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오면 커피로 이곳 저곳. 이렇게 저렇게 찍는 재미가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다 찍어가니깐 기다려보아요~~ㅎㅎ

커피를 다 마시고 밖 잔디밭으로 나왔습니다. 
한옥이 멋있고 규모도 커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네요 ㅎㅎ

주말 데이트 코스나 드라이브 코스로도 완전 추천인 "두두당"이었습니다. 
커피맛도 괜찮았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봄가을에 잔디밭에서 한옥을 보며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