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발리 사누르 맛집 살라 비스트로 SALA Bistro 브런치 먹기 딱 좋은 곳 후기

by 무루우욱 2025. 4. 21.
반응형

 

 

발리 사누르 지역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브런치를 찾는다면 단연 “Sala Bistro & Coffee”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브런치 뿐 아니라 식사까지 완벽했던 곳입니다. 구글리뷰가 높은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

 

 

오픈형 카페라서 밝고 세련된 카페 느낌입니다. 내부는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는데, 화이트와 우드톤의 밝은 색상 조합이 눈에 띄었습니다​.


장식은 최소화하여 미니멀하면서도 우아한 컨셉으로 연출되었고, 넓은 창으로 햇빛이 들어와 한층 쾌적했습니다. 좌석은 편안한 소파석부터 일반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는 서양식과 아시아식이 조화를 이룬 퓨전 스타일
로,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사이볼, 깔라마리 튀김, 트러플 머쉬룸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튀김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깔라마리 튀김은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바삭하고 촉촉한 오징어가 환상적이었습니다. 맥주안주로 딱인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머쉬룸 트러플 파스타" 입니다 . 트러플 향이 파스타의 풍미를 살려주고 꾸덕한 크림의 맛이 정말 좋았어요. 크림파스타류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꼭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아사이볼도 가성비 좋고 푸짐하게 재료가 들어있었습니다. 아사이볼 좋아하는 분들은 꼭 주문하세요! 


메뉴당 약 가격이 만원 정도 밖에 하지않고 분위기나 맛은 그 이상의 만족도 였습니다. 발리 사누르에 방문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브런치카페입니다.

브런치 먹기에도 좋고 저녁에 맥주 한잔에 식사를 하기에도 딱 인 곳이라 "살라 비스트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