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쿠팡 로켓직구로 LCHF(저탄수화물 고지방)필수템 구매하기!

무루우욱 2020. 4. 16. 12:05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쿠팡 로켓직구가 도착을 한 날입니다!!! 
요새 자꾸만 먹었더니 살들이 불어나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다이어트를 해야할 시점이 왔다고 판단!
제가 자주 하던 LCHF 다이어트에 돌입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이 다이어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첫번째 맘껏 먹을 수 있고 두번째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ㅎㅎ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이제 정말 못하겠더라구요 ㅎㅎㅎ

LCHF는 탄수화물을 줄여서 인슐린 분비를 억제하는 다이어트입니다. 한 때 방송을 타고 열풍이 불기도 한 다이어트입니다. 예전에 이 다이어트로 10KG 이상 감량한 경험이 있어서 제게는 익숙한 다이어트입니다.

암튼 해외에서 더 유명한 식이요법이라 로켓직구를 통해 아이템들을 구매해도 좋습니다.

과대포장의 끝판왕 로켓배송인데 그래도 직구 배송은 심플하네요 ㅎㅎ

제가 사랑하는 이 과자!!! 물론 많이 먹는건 안되지만 소량을 먹는건 괜찮을 듯 해서 주문했습니다. 
당문이 없고 아보카도 오일에 튀긴거라 그나마 건강에 괜찮을 듯 합니다. 입이 심심할때 먹어야겠어요 ㅎㅎ

과자양도 꽤 많습니다. 맛도 맛있고 일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구매하는 것 추천!

이 제품은 제가 사랑하는 슈가프리 캔디입니다!! 정말 맛있고 맛도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좋아하라는 캔디입니다. 
일반 캔디랑 비교했을 때도 맛도 다르지 않습니다. 당뇨가 있으시거나 설탕을 줄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SUGAR 0 !!!!!!
이 다이어트의 핵심은 당을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당은 피해야하는 제일의 적!!
하지만 사랑합니다 설탕 ㅠㅠ

이렇게 5종류가 들어있는데 저는 메론맛이 최고 ㅠㅠ

이번 과자는 와사 크래커 입니다!! 
탄수화물이 적고 통곡물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 크림치즈나 아보카도를 곁들여 먹으면 잘 어울리는 크래커입니다.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어느 정도 보상이 되는 크래커!! 

다음은 슈가프리 초콜렛 입니다!!
Sugar free 가 앞에 딱! 뭔가 먹기에 마음이 놓입니다 . 

사실은 설탕덕후라 ㅠㅠ 슈가프리 제품들을 먹으면 입은 만족스러운데 뇌는 불만족스러운 느낌을 느낍니다 ㅠㅠ
그래서 설탕이 중독성이 높은거겠죠 ㅠㅠ 암튼 입이라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맛도 좋고 피넛버터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습니다!!

다 꺼내놓고 보니 많이도 샀네요 ㅎㅎㅎ 
이번 다이어트는 꼭 성공해서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야 겠습니다. 봄 겨울에 포동포동하게 찐 살을 어여 빼야겠습니다.

평소 탄수화물을 많이 좋아하셔서 살이 찌신 분들에게 LCHF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더 빠르게 빠질 수 있고 탄수화물에 위험성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실겁니다 ㅎ

이상으로 로켓직구 리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