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배민B마트에서 삼겹살을 주문!(추천:미트포유 삼겹살)

무루우욱 2020. 12. 25. 23:10
반응형

이제는 마트도 9시면 문을 닫는다...저녁에 퇴근하고 오면서 장봐오는게 낙인데 그것도 빠듯해지는 요즘.

하지만 배민 b마트를 이용하면 저녁 12시까지도 장을 볼 수있다. 내가 원하는 메뉴를 골라 주문하면 집앞까지 배달! 그리고 주문하고 거의 1시간을 넘지 않아 배달 되기때문에 요새같은 언텍트 시대에는 딱인 듯!!

그리고 할인 메뉴도 많고 메뉴도 다양해서 마트 못지않게 마트 보는 재미가 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삼겹살을 주문해 봤다. 삼겹살 브랜드가 다양한데 미트포유 삼겹살 두 종류를 주문했다. 하나는 냉동삼겹이고 하나는 옛날 삼겹살 !


일단 가격은 보통. 100g당 2000원 정도다.
요새 마트에서 생삼겹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걸 고려하면 냉삼치고는 살짝 비싼정도?? 하지만 편하게 배달 되니 패쓰!

주문하고 30분후 라이더님이 배달 해주심!
보냉팩에 안전하게 배달된다.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듯.


내가 시킨 두 종류 삼겹살!! 같은 브랜드의 삼겹살.


옛날 삼겹살은 절단 되어있다. 그냥 삼겹살 종류랑 그 차이인듯!! 두 종류 삼겹살 모두 맛나보였다. 일단 외관은 굳!

냉삼 잘 못 고르면 얼음 붙어있고 뭉탱이져 있는 경우가 많은데 상태가 좋게 왔다.
특히 일반 삼겹살의 경우 진공 포장 상태로 와서 만족스러움.


이제 구워봅시다!!

고기 때깔은 합격! 나는 지방층을 좋아해서 딱 내 스탈!
살코기가 많으면 그것은 목전지죠ㅋㅋㅋ

고기냄새 크 향긋 ! 냉동삼겹살을 오래보관 하면 기름 뭉치들이 나오는데 그런것 전혀 없고 깨끗하다.


야식이니까 욕심버리고 조금만 먹어야지 ㅋㅋㅋ

 
삼겹살 시식 후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냉삼 특징인 잡내가 안납니다. 그리고 고기맛도 훌륭하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냉삼의 맛을 즐기고 싶을 따 딱일 듯 합니다! 300g으로 양도 많고 술안주로 즐기기도 좋습니다. 요새 냉동삼겹살이 유행인데 가족끼리 먹기도 좋을 듯 합니다.

배민마트 “미트포유” 삼겹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