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타맥스 메타 솔직한 후기 (일주일 복용 하고 느낀점)

무루우욱 2020. 11. 18. 15:09
반응형

 

요새 핫한 영양제 비타맥스 메타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계속 피로가 쌓이는 요즘 영양제가 필요했는데 주변에서 비타멕스를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개인의 의견이므로 약의 사실의 효능과는 무관합니다) 

 

성지로 불리는 약국들이 있지만 저는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뭐 거의 정가에 ^^ 일단 하루가 시급하여 얼른 좋다는 말에 영양제를 구매했습니다. 일단 상품 외관부터 건강함과 강력함이 뿜어져나오네요 ㅋㅋㅋ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신경통...기타 등등 써있는 말 모두 제 증상과 동일하네요. ㅋㅋㅋ제가 먹어야할 약을 찾은 것 같습니다. 박스가 굉장히 고급져서 더 믿음이 가네요 ㅎㅎ

 

잘 모르지만 좋은게 팍팍 들어갔다는 말 인 듯 합니다. 

120 정이라 4달치 널널한 분량입니다. 4인 가족 한 달치 분량이니 온 가족 영양제로도 좋을 듯 합니다.

개봉하면 소포장 분량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약에 효능과 성분에 대해서 자세히 써있네요 .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많이는 모르지만 유튜브나 전문가 리뷰에서 호평을 받는 영양제입니다. 그래서 요새 인기 많아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알 크기는 꽤 큰 편이라 큰 약을 못드시는 분들에겐 조금 불편할 수 도 있을 듯 합니다. 그래도 뭔가 알이 크니 효능도 클 것 같은 믿음이 생기네요 ㅎㅎㅎㅎ

 

-일주일 후기-

우선 유명한 약인 만큼 효능도 확실한 듯 합니다. 눈에 띄게 피곤함이 줄어들었고 요새 과로한 상태라 조금 더 약효능이 잘 느껴졌습니다. 수험생이나 육체노동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존재하고 개인적인 의견이나 풍요로운 시대에서 영양소의 결핍이 존재하기에 종합영양제 하나는 필수적입니다. 종합영양제를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