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롯데리아 원조빅불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 꿀팁

무루우욱 2020. 5. 20. 16:20
반응형

오늘은 저의 사랑 롯데리아 원조빅불버거를 더 맛나게 먹는 꿀팁에 대해서 
리뷰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롯데리아는 원조빅불. 한우불고기버거 맥도날드는 더블불고기버거 를 먹는 불고기 양념 베이스 버거를 사랑합니다. ㅎㅎㅎ전형적으로 양념빨(?)로 햄버거를 먹는 스탈입니다 ㅎㅎ

그런분들에게 더 맛나게 먹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침부터 햄버거를 먹었기 때문에 그래도 건강생각에 감자는 콘샐러드로 
콜라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변경했습니다 ㅎㅎ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사이드 메뉴로 "데리야끼"소스를 구매했다는 점입니다. 
요것이 햄버거를 더 맛나게 해주는 핵심 요소 입니다. 

원래부터도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저번 치킨을 먹으면서 한번 먹었다가 흠뻑 빠지게 되었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것들을 준비합니다.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우리의 사랑 오뚜기 골드 마요네스와 데리야끼 소스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햄버거 윗 뚜껑을 분해합니다. 

어느 순간부터 롯데리아 양상추가 풍부해졌더라구요 ㅎㅎ 양배추를 좋아하는 저에게 롯데리아는 사랑입니다.
요새 맥도날드도 맛이 좋아졌다고 하니 다음번엔 맥도날드도 리뷰를 ㅎㅎ

그리고 이제 양상추 위에 마요네즈를 조금 더 넣어줍니다.
느끼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요네즈 생략 가능!

비장의 소스!!!! 롯데리아 데리야끼 소스!!

그냥 평범한 데리야끼 소스가 아니었습니다. 데리야끼 햄버거. 불고기 버거 소스 맛이었습니다. 
항상 햄버거를 먹으면서 "아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 " 아 햄버거 소스 범벅이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소스를 구매 가능하다니!! 

그리고 원하는 만큼 소스를 부어줍니다. 저는 소스매니아라 범벅을 만들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이제 덮어줍니다.....

"정말 핵맛입니다" 저처럼 햄버거를 치즈맛. 빵 맛으로 먹는게 아닌 소스맛으로 드시는 분들에겐
꿀 조합일겁니다. 양상추도 많고 소스도 풍부해지다보니 맛이 훨씬 좋아집니다. 

그래서 이제 롯데리아를 갈때면 무조건 데리야끼 소스는 추가 구매해서 쟁겨놓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