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KFC 신메뉴 오리지널 통다리구이 후기(치킨나이트 배달후기)

무루우욱 2020. 12. 30. 20:09
반응형

오늘 야식을 책임져 줄 음식은 바로
“KFC 오리지널 통다리구이”
KFC에서 오븐 치킨을 팔다니!!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분들에게 딱인 메뉴다. 늦은 시간에 튀김 음식은 소화의 부담이 있으니 괜찮은 메뉴인 듯.

한정판이라니!!! 그럼 바로 먹어봐야지 ㅎㅎ
KFC는 9시부터 1+1 치킨나이트 행사를 계속 하고 있다. 그래서 항상 9시만 되면 주문의 유혹 ㅋㅋㅋㅋ 아쉽게도 오리지널 통다리구이는 치킨나이트 행사에서 빠졌다. 그 점은 아쉽다 ㅠㅠㅠ ㅋㅋㅋ

가격은 1조각에 4300원 (2 조각은 7500원)
그럼 두 조각 먹는게 개이득!! ㅋㅋㅋ


영양성분표에서 보듯이 다른 치킨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
159 kcal
야식으로 먹기 딱!!!

하지만 나는 이것저것 시키게.....하 다이어트는 다음으로 ㅋㅋㅋㅋㅋㅋ하나하나 넣다보니 치킨파티가 되어버림.


많이도...시켰다 ㅋㅋㅋ 통다리구이를 리뷰하려고 했는데 치킨을 종류 별로 시키다니 ㅋㅋㅋ

주문을 하고 얼마 안되어 배달이 딱!!
행복한 치킨 냄새가 난다.

크 치킨나이트 1+1 은 정말 사랑이다 ㅠㅠ
계속 영원히 했으면 하는 이벤트

오리지널치킨과 크리스피


치르치르 블랙라벨 치킨.
닭다리살 순살 치킨에 뿌링클과 스노윙 치킨의 중간 맛.

이것도 맛나다 ㅎㅎ
그리고 닭껍질 튀김도 추가!


이 행복한 치킨들의 자태 ㅋㅋㅋ
다 저의 배로 들어갑시더

드디어 오리지널 통닭다리구이 !!!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윤기도 흐르고 후추가 뿌려져 있어서 느끼함도 잘 잡았을 듯!


뒷면 샷.
기름이 쪽 빠져있어서 담백할 듯.

이제 먹어봅시다 !

닭다리 안 부위에도 육즙이 베어있었다. 오븐 치킨이라 육즙이 빠져있을까 걱정했는데 안에 육즙을 보고 안심ㅋㅋ

 
그레이비 소스에 찍어먹었더니.....
이것은 추천하고 싶은 맛입니다.

KFC는 오븐 치킨도 잘 만드는군요 ㅋㅋㅋ 일단 퍽퍽하지 않아 맛있고 육즙이 살아있어 맛있다. 그리고 그레이비 소스라는 통다리구이와 함께 출시된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잘어울렸다. 머스타드에도 잘 어울릴 듯.

이번 kfc 신메뉴도 만족스럽습니다 ^^

“KFC 오리지널 통다리구이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