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칠리소스 추천후기(LCHF 아이템)

무루우욱 2021. 1. 14. 22:00
반응형

오늘도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우리들의 사랑 
마켓컬리!! 이것 저것 시켰더니 큰 박스 2개로 집 앞에 산더미로 쌓여있네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배송 온 마켓컬리 뜯는게 삶의 낙이 되버렸습니다 ㅋㅋㅋ시켜도 시켜도 왜 이렇게 필요한 것도 많고 먹고 싶은 것도 많은지 .... ㅎㅎ

 

암튼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비비드키친 " 저칼로리 칠리소스" 를 리뷰하려 합니다. 요새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당질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스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라 위기가 오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발견한 비비드키친 !! ㅎㅎ 건강 식품과 다이어트 식품을 전문으로 파는 회사 같네요 ㅎㅎ

 

마켓컬리 테이프는 종이로 되어 있어서 뜯는 맛이 있네요 ㅎㅎ

 

고추 성분과 액상 알룰로스로 단맛을 내고 있습니다. 

알룰로스는 단맛을 내는 감미료입니다. 설탕의 맛과 질감을 갖고 있지만 최소한의 칼로리와 미량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감미료입니다. 당뇨병 환자들에게도 괜찮은 설탕 대체제이며 FDA에서도 안정성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전체를 통 틀어서도 85Kcal 밖에 되지 않네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표지처럼 새우튀김과 먹으면 환상의 맛 일 듯!

 

가장 중요한 영양성분표!!

탄수화물이 17.5g 이지만 알룰로오스 알콜당 성분을 제외하면 거의 5g 정도밖에 되지 않네요. 실질적인 당류는 1g 미만으로 당질제한/LCHF 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수치입니다. 

 

유통기한도 5개월 가량 남아있어서 넉넉합니다 ^^

 

 

소스를 담아서 햄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이것은 사랑이네요 ♡
일반적인 칠리소스와는 조금 다른 맛이지만 거의 흡사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대체제가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도 적구요 ㅎㅎ

 

마켓컬리에서 다이어트나 당질제한 제품을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비비드키친 " 저칼로리 스위트 칠리소스"를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