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먹어보다!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1. 5. 11. 20:11
반응형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주문에 성공! 오프라인에서는 구하기가 거의 불가능하고 인터넷에서 품절을 거듭하다가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용인 고기리 막국수가 워낙 유명해서 꼭 가봐야지 했는데 이렇게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굳굳!  주말에 고기리 웨이팅이 2시간이 넘는다는... ㅎㄷㄷ

 봉투 하나에 총 4개가 들어있다. 가격대비 양이 훌륭하다. 역시 오뚜기 답게 가격대비 양이 아주 좋다. 

 

 

일단 레시피를 숙지해봅니다. 레시피를 지켜야 제 맛이 나는 법!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핵심은 면 물기를 최대한 빼야 한다고 합니다. 이 점은 백종원 선생님도 항상 강조하시더라구요 ㅎㅎ 

 

 

영양성분도 괜찮네요. 나트륨 함량이 보기 쉽게 표기 되어 있는 점 좋네요. 1인분 칼로리가 430kcal 로 그렇게 부담스러운 칼로리는 아니네요. 저녁 야식으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 

 

 

 내용물이 푸짐하네요! 1인분 면과 들기름. 간장소스. 김가루. 조미참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면만 잘 삶고 바로 조리가 가능하네요. 5분 정도면 뚝딱 만들어집니다. 

 

 

 드디어 고기리 막국수 완성!!! 일단 비주얼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고기리 막국수 블로그에서 본 비주얼과 흡사합니다. 김가루. 참깨도 많아서 간도 딱 맞네요!  맛을 총평하자면... 아주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 어릴적 어머니가 해주던 간장국수랑 흡사했습니다. 그리고 계속 손이가는 맛... 들기름의 고소함이 퍼지고 김가루의 맛이 조화롭네요. 

 

삼삼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국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 저는 극호 입니다. 

 

 

조리법도 간단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리고 양도 많고! 고기리 막국수에 더욱 더 가보고 싶어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삼삼한 맛의 매력에 저는 더 쟁겨 나야겠습니다. 얼른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 오뚜기 고기리 막국수"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