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키토랩 스테비아 초콜릿 강력추천 후기 (마켓컬리 키토제닉 추천탬) 무설탕 초콜릿

무루우욱 2021. 1. 13. 17:27
반응형

요새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해서 당질을 못먹는다 ㅠㅠ 당을 못먹으니 인생의 행복을 잃음 ㅋㅋㅋㅋ일주일이 지난 지금 몸무게는 3키로 이상이나 빠졌지만 당을 향한 나의 욕구는 무럭무럭 올라오고 있는 중 ㅋㅋㅋ

 

그래서 대체식품이라도 먹어야겠다 싶어서 후기보고 구매한 "키토랩 스테비아 초콜릿"!! 
마켓 컬리에서 구매가능하고 여러가지 후기를 보고 주문했다. 맛도 훌륭하고 당이 적어서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가뭄의 단비같은 존재!! ㅎㅎ당이 적다고 해도 말티톨 같은 성분이 있다면 별로인데 키토랩 초콜릿은 말티돌이 없고 스테비아 성분이 포함이 되어 건강에도 굳굳!

 

카카오는 14g. 슈가는 무려 0g !!!! 

 

6봉지가 들어있고 1봉지당 30g. 이 정도면 양도 나쁘지 않다. 

 

초콜릿 안에는 아몬드가 캘리포니아 통아몬드가 들어있다. 유통기한도 넉넉! 

키토제닉 식품을 생산하는 업체라 믿고 먹을 수 있을 듯! 
방탄커피도 판매하고 있다니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음 ㅎㅎ

 

당류가 0g !! 안심하고 먹어도 될 듯 ㅎㅎ 지방도 풍부해서 고지방식을 하는 나에게는 최적! 

 

1박스에 총 6개입 ㅎㅎ
소포장 되어 있어서 갖고다니면서 먹으면 될 듯 . 한 봉지에 다 들어있으면 한꺼번에 다 먹어버릴텐데 다행히 한 입거리가 예방 되었음 ㅋㅋㅋ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묻어있어서 더 초콜릿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 정말 이것이 제로슈가의 초콜릿인가!!!?? 

너무 맛있다. 달달함이 은은하고 초코향이 너무 좋다. 스테비아 특유의 씁쓸(?)한 맛도 없고 안에 있는 아몬드 까지 아주 맛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좋은 대체제가 될 듯 하다. 또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

 

"키토랩 스테비아 초콜릿" 추천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