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노랑통닭 후라이드 순살이 진리지.

무루우욱 2021. 1. 15. 14:06
반응형

오늘의 야식은 치킨!
그 중에서도 내가 가장 사랑하는 노랑통닭!!
착한치킨으로 유명하고 저염치킨이죠 노랑통닭은

치킨이 건강에 안좋은 이유가 바로 염지 때문인데 노랑통닭은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나는 치킨을 너무 자주 먹기 때문에 치킨이 주는 건강의 영향도 신경을 써야쥬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랑통닭은 종류가 다양한데 그 중에서 후라이드가 가장 맘에 든다. 예전 시장에서 볼 법한 레트로 치킨이 내 스탈 ㅎㅎ
그래서 후라이드 순살을 주문했다.

드디어 배달이 도착!!

노랑통닭 천호점에서 주문했다.
집 근처이기도 하고 평도 좋음






구성도 깔끔하고 좋음.
봉투도 옛날 스러운게 굳굳. 시장에서 치킨 사면 푸짐하게 봉투에 담아줬던 추억이 생각나서 좋다.


치킨이 때깔이 곱다. ㅠㅠ
열자마자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이 행복한 냄시 ㅎㅎㅎ행복해요.


치킨 기름이 좋은게 느껴진다. 색감이 좋아요

나는 노랑통닭 치킨무도 좋다. 빨간무가 매력적 ㅎㅎ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굳.


그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통통하다.

튀김옷도 얇고 고소해서 더 맛있다. 살짝 카레맛이 나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음 .

 
오늘도 즐거운 야식타임.

저녁 출출한 야식 시간대에 딱 어울리는 노랑통닭이다. 요새 알싸한 마늘치킨이 유행이라던데 다음 기회에 꼭 먹어봐야 할 듯.

자극적이지도 않고 고소한 레트로 치킨
“노랑통닭 후라이드” 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