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청라 맛집] 양양입암 막국수 청라점 강력추천

무루우욱 2021. 3. 17. 15:36
반응형

막국수의 맛을 논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먹은 음식. 그리고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음식이다. 
그래서 그런지 막국수 맛집 찾기도 까다롭고 많은 집을 다녀왔지만 만족스러운 집이 많지 않았다. 주변에서 청라에 위치한 양양 입암 막국수 추천을 받아 방문했다. 


인천광역시 서구 담지로86번길 5-27 1층 양양입암막국수 (032-567-2342)
매일 11:00~20:30 (3월~10월 : 11시 ~ 21시

맛집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 주차도 크게 어렵지 않았다.

 

평소 피크타임에는 웨이팅도 있는 듯.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애매한 시간이라 한가했다. 

좌석도 널직널직하고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굳! 

 

 

사장님이 배우 가족분이라고 들었는데 많은 연예인이 온 맛집이었다. 

우리는 비빔막국수 곱배기 + 수육 을 주문했다. 우리는 비빔파라 막국수에 육수를 섞지않습니다 ㅋㅋㅋ
메뉴도 간단간단해서 좋았다. 막국수 맛집의 냄새가 난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다. 

 

간단한 밑반찬들이 제공되고 얼마 되지 않아서 주문한 메뉴가 나온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김가루는 요렇게 파파팍 넣어야 맛집이죠. 수육도 부위도 좋고 빛깔도 좋았다. 

 

한번 먹어봅시다. 

와... 여기가 맛집이었다. 막국수 맛집을 드디어 발견하다.!!!! 강원도에 가야만 맛집을 찾았는데 그래도 차로 올 수 있는 거리에 막국수 맛집을 발견했다. 

면빨도 쫄깃하고 굵기도 좋고 특히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양념을 강하게 먹는 편이라 사장님한테 양념을 좀 더 부탁했는데 친절하게 듬뿍 담아주셨다. 맛도 좋고 사장님 인심도 굳굳.

 

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좋았던 청라 양양입암 막국수. 
사장님의 친절함에 재방문 의사 100% 

이제 슬슬 날도 따뜻해지는데 막국수 맛집이 생각나시는 분은 
청라 "양양입암막국수"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내돈내산"의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