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테트리스 찜닭 배달 강동점 후기(맛있다! 추천)

무루우욱 2021. 2. 10. 16:45
반응형

오늘은 찜닭이 심하게 땡기는 날. 
그래서 추천을 받아 테트리스 찜닭을 주문하게 됐다. 달달 짭졸한 맛에 당면사리 듬뿍넣은 찜닭은 정말 사랑이다.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맛있다면 그것이 맛집! 

 

내가 주문한 곳은 테트리스 찜닭 강동점! 
위치: 서울 강동구 상암로41길 55  (매일 11:00 - 02:00)

리뷰,배달 후기가 좋아서 믿고 주문했다.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도착! 배달도 빨라서 굳굳. 요새는 나가서 먹는 것보다 배달해서 먹는게 더 익숙하고 편한 것 같다. 물론 늘어나는 플라스틱 쓰레기가 좀 걱정되긴 하지만 ㅠㅠ 

 

사장님의 센스! 편지와 물티슈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하리보 젤리까지! ㅎㅎ

 

 

드디어 열어봅시다. ㅎㅎㅎ
내가 시킨 메뉴는 까만순살 21.000원! 찜닭은 순살이 진리지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납작만두가 찜닭위에 가득이다. 테트리스찜닭의 시그니쳐 만두인 듯 !

만두피가 얇아서 찜닭을 싸서 먹기 좋고 식감도 좋았다. 찜닭과 궁합이 좋다. 

 

 

순살 부위도 닭다리살이라 퍽퍽하지 않고 부들부들!! 
달달한 소스가 아주 맛있다 !! 

 

그리고 나의 사랑 굵은 당면!!! 
찜닭을 시킬 때 없으면 가장 속상한 이 당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군 ㅋㅋㅋ

 

이 셋의 조합은 꿀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할 볶음밥까지 ㅠㅠ 환상의 맛입니다. 집에 있는 김가루까지 솔솔 뿌리니 볶음밥의 맛이 더 살아난다  ㅎㅎ 역시 찜닭에 볶음밥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조합! 소스 맛이 너무 좋아서 전부 다 먹어버렸다... ㅎㅎ

 

찜닭이 생각나는 날 추천합니다 !! 
테트리스 찜닭 (강동점)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