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하남 스타필드 맛집 텐동 "온기정" 추천

무루우욱 2021. 2. 10. 16:03
반응형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 "온기정"을 소개합니다. 
먹을 것도 많고 볼 것도 많은 하남 스타필드!! 

그 중에서도 텐동을 먹을 수 있는 "온기정" 쉽게 먹을 수 없는 텐동이라 기대하고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하남 스타필드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갓덴스시 익스프레스 등 맛집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한강을 바라보며 밥을 먹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서 항상 애정하는 곳입니다.

요새같은 시국에는 넓직한 잇토피아 밥먹기 좋네요 ㅎㅎ잇토피아에서는 찾기 쉽습니다. 바로 센터에서 보입니다!

 

깔끔깔끔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을 것만 같은 ...이 느낌 
가로수길에서 줄 서서 먹는다는 맛집이랍니다. 기대해봅니다 "온기정" 

 

메뉴는 텐동 뿐만 아니라 스테키동. 치킨 가라아게동. 사케동도 있네요. 여러명이 갔을 때 나눠먹기 좋네요 ㅎ
저는 혼자갔으므로 메인메뉴인 텐동을 주문! 물론 세트 업그레이드로 주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 비주얼이 풍성하네요 ㅎㅎ맛도 맛이지만 양도 중요하죠!! 

 

 

좌석도 대리석이라 고급짐이 좔좔합니다. 
평일 점심이라 자리 잡기 좋았네요. 주말에는 사람이 가득가득 하다고 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와 비주얼 대박입니다. 각 종류의 튀김들이 한 가득 들어있네요 ㅎㅎ일단 비주얼은 합격! 대만족! 

 

튀김이 눅눅해지는걸 막기 위해 일단 튀김을 옮겨봅니다. 
텐동에는 10가지 튀김이 들어갑니다. 표고버섯. 단호박. 오징어. 연근. 달걀 등등 바삭하고 달달한 간장에 버무려진 밥과 함께 먹으면 굳굳! 느끼할때는 고추튀김을 먹으면 얼얼한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튀김음식이기에 느끼함을 잡아주는게 가장 중요한데 소스와 매콤한 튀김류의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세트메뉴에 추가로 나오는 치킨가라야게동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밥 도둑이네요!

우동도 기본은 합니다! 

 

집에서 답답한 요즘. 하남 스타필드 온기정 텐동을 추천드립니다. 
뻥뚫려 있는 한강을 보며 맛있는 온기정 텐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