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거여동 카페 "코지 커피 앤 니팅 카페 cozy coffee & knitting "

무루우욱 2021. 8. 2. 11:20
반응형

 

0507-1457-1990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거마로9길 7-11 1층
영업시간 토요일 10:30~21:00 일요일 휴무

 

 


 

오늘 방문할 곳은 거여동에 위치한 코지 커피 앤 니팅 이라는 곳입니다. 
거여역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조금 협소합니다. 리뷰평도 좋고 커피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습니다. 요새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커피가 생각나네요 ㅎㅎ

 

외관은 감성 돋고 깔끔한 카페입니다. 우드 톤으로 잘 꾸며져 있고 감성 감성하네요 ㅎㅎ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예쁩니다. 사장님이 이 곳에서 뜨개질 수업도 하신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카페이름에 니팅이 들어가는 군요 ㅎㅎㅎ

 

 

저희는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그리고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이 곳이 크로플도 맛나게 잘한다고 합니다.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ㅎㅎ커피랑은 달달한 디저트가 제격이죠 

 

 

카페 내부가 너무 예쁩니다 ㅎㅎ아담하지만 우드로 잘 꾸며져 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마샬 스피커까지 크 "코지 커피 앤 니팅" 인테리어 굳굳 입니다.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직접 가져다 주셨네요. ㅎㅎ

커피맛도 너무 좋았고 크로플 맛도 굳굳 이었습니다. 커피원두 맛도 깊고 고소했습니다. 크로플도 커피와 잘 어울려서 함께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맛. 크로플 맛도 좋았던 거여동 " 코지 커피 앤 니팅 카페" 
친절하시고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