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미금역 맛집 "디델리 미금점" 분당 떡볶이 맛집

무루우욱 2021. 11. 18. 08:45
반응형

 

분당 떡볶이 맛집
디델리 미금점

 

031-715-488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73 우방코아
평일 12:00-21:00  (3시-4시 브레이크타임)

 


제가 사랑하고 애정하는 떡볶이! 바로 그 이름 "디델리" 입니다😇 . 주말 아침 일어났는데 디델리가 강력하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점심 오픈시간에 맞춰서 디델리 미금점으로 향했습니다. 

 

미금역 1.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쉽습니다. 예전에 비해 디델리 매장이 많이 없어지고 관리도 잘 안되는 집도 많아졌는데 이 곳 미금역점은 예전 맛 그대로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단골이 되어버렸습니다. 디델리의 추억을 갖고 계신분이라면 대만족하실 곳입니다. 👍

 

 

추억의 디델리 느낌이 물씬 나네요. 인테리어도 예전 그대로라서 학창시절 추억이 그대로 묻어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실내도 추억이 가득해보입니다 ㅎㅎㅎ오히려 떡볶이는 이런 올드한 느낌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주문은 선불이고 저희는 살짝 무리해서 라볶이그라탕 + 라볶이 + 참치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두 명 기준으로 메인 하나 김밥 한줄이면 딱일 듯합니다. 여기 양이 많이 푸짐합니다. 결제는 선불!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서 2층에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주문한지 15분 정도되어서 바로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 👍

 

치즈양도 많고 맛도 양도 훌륭했습니다. 제가 가본 디델리 매장중에 가장 맛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모든 부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 디델리의 추억이 있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