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한남동 용산 맛집 "솔솥" 장어솥밥 와규솥밥 강력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1. 12. 2. 15:40
반응형

 

 

한남동 맛집
솔솥

070-4295-7995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54가길 26
매일 11:30- 21:00 

 


한남동 맛집을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솔솥" 그래서 오늘 우리도 방문해봤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면 이유가 있는 법. 벌써 많은 분점들이 생기고 후기 평도 좋아서 믿고 방문해보았다.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30분은 기본이고 1시간 넘게 기다리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테이블링 어플로 미리 예약하고 가면 빠르게 식사가 가능하다고 한다. 우리는 오프라인 키오스에서 대기번호를 받았다. 점심 1시에 도착했는데 대기번호는 9번이었다. 대략 30분정도 기다리니 우리 순서가 되어 입장했다. 

 

 

 

외관은 오사카에 있는 작은 골목식당처럼 보인다. 일본여행 간지도 꽤 됐는데 이렇게나 위안을 삼아본다. 

 

예약시 이미 메뉴를 선택하기 때문에 입장 후 음식이 빠르게 나온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 장어솥밥 " " 와규솥밥 " "도미머리튀김" ! 드디어 음식이 나왔고 일단 비주얼부터 맛집이다! 👍

 

 

우선 장어솥밥 . 장어가 통통하고 비린맛도 없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히쯔마부시 맛도 나고 솥밥이라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히쯔마부시보다 솔솥에 장어솥밥이 더 입맛에 맞았다. 

 

별 생각없이 시킨 도미머리튀김! 아주 별미였다. 도미머리가 꽤나 커서 먹을 것도 많았고 살도 생각보다 꽉 차있었다. 그리고 소스가 맛있어서 솥밥과도 너무 잘 어울렸다.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 한번 꼭 시키시길 추천드린다. 

 

 

그리고 솔솥의 대표메뉴 ! 와규솥밥 . 역시 대표메뉴 답게 기본 이상은 한다. 와규스테이크가 잡내 없이 맛있었고 솥밥과도 잘 어울렸다. 소스의 달달한 맛과 잘 어울려서 누구나 좋아할 맛. 🥰

 

 

기대이상으로 맛있고 역시 맛집으로 소문난 집 답게 만족스러원 식사였다. 특히 도미튀김과 장어솥밥이 인상적이었다.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음식도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한남동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