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동역 길동 맛집 "상무초밥 길동점" 배달 후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초밥 추천

무루우욱 2021. 12. 3. 22:45
반응형

 

 

강동역 맛집

상무초밥

 

02-487-3339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139 
11:00-22:30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초밥 맛집을 찾다가 상무초밥을 발견했다. 다른 지점에서 먹었을 때 고급스럽고 맛이 좋았던 기억이 있다. 오늘 주문한 곳은 상무초밥 길동점. 기대를 하고 배달 주문을 했다. 매장도 깔끔하고 배달 역시 깔끔하게 배달 오는 곳이다. 

 

가장 좋아하는 장어초밥. 광어초밥. 광어지느리미초밥. 간장새우를 골고루 시켜봤다. 9피스에 2만원 정도로 보통 수준의 가격이다. 

 

 

 

 깔끔하게 구성되어 왔다. 리뷰 이벤트로 냉모밀까지! 역시 초밥에는 냉모밀이지 👍 보냉팩으로 포장되어 와서 신선하게 배달!

 

 

정성스럽게 써주신 손편지까지! 감사히 먹어보겠습니다 😍

 

 

리뷰 이벤트로 온 냉모밀도 상태가 좋아보였다. 면도 탱탱하고 삶은지 얼마 되지 않아보였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먹기전 부터 만족스러웠다. 이제 초밥을 먹어봅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어초밥. 상무초밥 장어초밥 잘한다! 장어가 통통하고 간도 쎄지 않은데 비린내도 안났다. 그리고 다른 초밥들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밥도 간이 잘되어 있었고 회가 신선해서 초밥의 맛이 굳굳 👍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상무초밥 길동점"  . 고급스러운 한끼로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역시 상무초밥 브랜드가 믿고 먹을만 하고 포장부터 맛까지 고급스러웠다. 또 신선한 재료임이 느껴져서 부족함이 없었다.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싶다면 "상무초밥 길동점"을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