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LG 스탠바이미 내돈내산 리뷰 후기

무루우욱 2022. 1. 27. 20:59
반응형

 


드디어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LG 스탠바이미 티비를 구매했다. 정말 사고 싶었는데 물량이 풀릴 때마다 번번히 실패하고 말았다. 하지만 이번은 드디어 성공! 카카오 쇼핑에 뜨자마자 바로 겟했다. 가격도 100만원 초반대로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다.

 

역시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 일주일 정도 후에 배송알림이 왔다. LG 서비스센터에서 친절하게 배송 스케쥴을 잡아주셨고 약속된 날 정확히 와주셨다. 스탠바이미 제품은 설치를 해야하는 제품이라 배송직원 분께서 직접 설치해주신다. 

 

 

 

설치 시간은 5분도 안 걸렸고 정말 친절하게 직원분께서 설치, 사용법 그리고 재활용 박스까지 처리해주셨다. 역시 대기업 제품의 서비스는 배송에서 상품까지 만족스러웠다. 

 

드디어 이제 사용법을 숙지하고 사용해봅시다. 스탠바이미의 특징은 이동이 가능하고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래서 선 없이 이동이 가능하다. 완충시 3시간 정도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사용 가능시간이 좀 적어서 아쉽긴 하지만 아직은 스탠바이미를 대체할 상품이 없다는 것! 배터리 성능 개선이 되면 더 효율적 사용이 가능할 듯 하다. 

 

 

유튜브 웨이브 넷플릭스 등 기본어플로 설치 되어있다. 그리고 다른 쿠팡플레이 어플도 설치가 가능해서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 할 수 있다. 

 

그리고 인테리어로써 훌륭한 아이템이다. 디자인도 예쁘고 크기는 조금 다소 크지만 원룸이나 자취를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충전어댑터는 쫌 커서 살짝 거슬리지만 무선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협가능!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스탠바이미!!

 

 

이동형 TV 라서 사운드가 부족할 까 싶었는데 충분히 만족스러운 음질이었고 음향 전달도 훌륭했다. 특히 사운드 부분이 있는 뒷 부분 디자인이 굳!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LG 스탠바이미! 인기가 많은 만큼 확실히 장점이 많은 티비다. 무선 이동이 가능하고 27인치의 화면 그리고 스마트 티비의 기능을 확실히 수행한다. 자취를 하거나 원룸 또는 이사가 잦은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듯 하다. 다만 가격이 조금 높은 부분. 화질이 4K 가 아닌 FHD 인 부분은 아쉽다. 이런 부분이 개선이 된다면 디스플레이업계의 혁명이 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