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휴대용 가스버너 추천 "JUJU 자주 가스버너" 디자인이 예쁜 버너 추천

무루우욱 2022. 2. 16. 17:26
반응형

 


캠핑을 할때나 집에서 간단한 전골을 먹을 때 필요한 가스버너 ! 예전엔 가스버너하면 검정색의 투박한 휴대용 가스버너가 대부분이었는데 요즘은 슬림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자주 JAJU 브랜드의 가스버너를 구매했다. 

 

일단 가스버너 휴대용 박스부터 디자인이 굳 👍 가스버너는 일단 안전성이 우선이지만 자주 제품이라 믿고 써봅니다. 그리고 디자인까지 살렸다니 기대하고 개봉!

 

 

자주 가스버너의 특징은 슬림하지만 강력한 화력이다. 그리고 예전처럼 가스를 레버로 고정하는게 아니라 자력을 이용한 탈부착 방식이라고 한다. 그리고 부탄가스를 남김없이 쓸 수 있도록 기능이 갖춰 있다고 한다. 👏

 

 

드디어 개봉! 역시 자주의 디자인 답게 슬림하고 미니멀리즘의 느낌이다.  색깔도 너무 예쁘고 우리집 가스렌지보다 예쁜 것 같다. 
그리고 심플해서 더욱 더 좋다. 자석으로 탈부착이 된다니 그것이 궁금해진다. 😁

 

 

부탄가스를 탈부착 하는 공간인데 정말 레버가 없다. 그냥 꼽고 밀어주면 자석으로 인해서 부착이 된다. 반대로 빼면 탈착 !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오히려 안전할 듯!

 

 

이제 가스버너를 on 해봅시다 👌 굳굳 화력이 아주 좋다. 예전 가스버너들과 달리 화력이 모아진다는 느낌이 강하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자주의 가스버너! 나는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가격이 다소 높은 부분이 단점이지만 안전적인 부분과 디자인의 장점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한다.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 집에서 간단한 요리지만 예쁘게 요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