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카페] 대전 하기동 어거스트 홍미당/빵 맛집!

무루우욱 2019. 6. 28. 11:20
반응형

 대전에는 맛있는 빵집들이 많다. 성심당.하레하레 등등 오늘은 그중에서도 어거스트 홍미당으로!

빵이 맛있기로 유명하고 홍대에서부터 유명해진 홍미당의 프렌차이즈 중 하나! 둔산동 갤러리아 백화점안에도 팝업스토어가 있다. 하지만 그래도 카페가 멋진 어거스트 홍미당으로 가봐야지 아니한가

대중교통보다는 자차로 오는 것을 추천!  주차장은 넓으나 붐비는 시간대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있다. 

오는 길이 조금 험하고 외길이라 운전 미숙인 분들은 주의! 

카페가 산속마을에 있어서 굳! 가을에 단풍 지면 더 멋있을 듯! 으리으리한 별장 같기도 한 어거스트 홍미당! 

처음에는 큰 교회 인 줄... 별장치고도 아주 큰 카페였다. 가는 길도 정원으로 들어가는 것 같았다.

역시 핫한 이유가 있었어. 점심시간 이후라서 손님들이 꽤 있어보였다. 주차장 부터 이미 차들이 꽤 있었다.

테라스로 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빵 나오는 시간이 좀 지나서인지 종류가 별로 없어보였다. 나갈때쯤엔 가득ㅠㅠ 다음엔 다른것도 겟할테다.

실내에는 오픈 형태로 빵이 진열 되어있다. 종류도 다양하고 빵이 빨리 순환되다 보니 상태도 좋아보였다. 

빵덕후들에겐 이 모습만 봐도 행복하고 흥분된다... 탄수화물은 역시 사랑인 듯 ㅠㅠ 

소금식빵이 가장 유명하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빵 맛집에 오면 무조건 크로아상!!! 밥을 든든히 먹고 나와서 다행이지 배고팠으면 3개정도는 집었을 듯 .. 

 1층~3층에 모두 좌석이 있고 넓어서 좋음!

핫한 빵집오면 자리잡기 경쟁도 치열한데 어거스트 홍미당은 꽤 넓고 3층까지 있어서 널널하다. 그리고 각 층 마다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다. 인테리어도 모던하게 꾸며져 있음! 

나는 3층에 와서 섭취! ㅎㅎ 

스탠드 있는 예쁜 자리가 있어서 갬성사진 ! 

자리마다 컨셉이 있고 조명도 잘되어 있어서 기분전환 하기 좋은 카페. 

접근성만 좋다면 최고 ㅎ 빵도 맛있고 카페도 예뻐서 주말데이트나 평일 브런치로 좋을 듯 하다. 

"어거스트 홍미당"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