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제주도 카페] 카페 델문도

무루우욱 2019. 7. 12. 21:46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카페 델문도 포스팅! 

제주도 동쪽으로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가볼만한 카페 !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고 빵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SNS에서 유명한 카페다.  

​공항에서도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는 일정이나 출발하는 일정 모두 방문하기 편하다 . 일단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는 걸 추천 ! 바다가 이 카페에 가장 키포인트 

주차장은 초입에 스타벅스 앞 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고 델문도 전용 주차장을 이용해도 된다. ( 전용 주차장 경우 입구가 협소하여 스타벅스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 ! )

​제주도 스러운(?) 외관과 야자수

​커피도 맛있지만 빵도 맛있었다. 종류도 다양해서 여러가지 빵을 맛 볼 수 있다. 빵을 바로 카페 옆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냉동빵이 아니라 맛이 좋았다. 앙버터와 크로와상을 시켰는데 맛이 괜찮았다. 커피 보다도 빵이 메리트가 있었다. 바다를 보면서 커피와 빵을 ! 이것이 제주도 여행의 행복이지 ^^. 직원수도 많아서 사람이 많아도 주문하고 바로 나왔다.

​좌석도 다양하고 외부의 오션뷰 좌석 1층. 2층이 있고 내부의 좌석이 있어서 춥거나 더울 땐 내부 좌석도 괜찮을 듯. 그래도 제주도에 왔으니 오션뷰지요.

저녁에는 멋진 제주 바다의 석양을 볼 수 있었다. 낮 보다는 저녁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 ! 그 이유는 이 장면을 꼭 보셔야 합니다.  카페를 좋아하거나 제주도에 카페여행을 오셨다면 꼭 방문해봐야할 델문도 카페 ! 

직원들도 친절! 내.외부도 굳 ! 델문도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