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롯데월드몰 빌즈] 잠실 롯데월드몰 빌즈 bills

무루우욱 2019. 7. 13. 22:33
반응형

브런치가 맛있는 빌즈를 방문!  위치는 석촌호수 입구쪽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잠실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약속잡기도 좋고 교통도 편리해서 굳! 

펜케이크가 맛있어서 주말 아침부터 손님이 많은 곳 ! 브런치로 모임 갖기 좋은 카페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꽤 많고 평일에도 사람이 많기 때문에 조금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입구 앞에 태블릿pc로 예약을 하고 카톡으로 알림을 받는 식이다.

예약을 하고 롯데월드몰에서 여유있게 쇼핑을 하면 좋을 것 같다. 


​천장이 높고 실내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분위기 있게 식사하기 좋았다. 역시 주말 아침이라 만석! 나는 이렇게 천장이 높은 식당을 사랑한다. 무언가 마음이 편해지고 심리적으로 안정되는 느낌? 

실내 디자인 하나 하나 고급스럽고 굳 ! 하지만 조금 시끄러워서 소개팅으로는 롯데월드몰 "노블카페"를 추천!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렌지 쥬스와 빌즈의 대표메뉴인 리코타 핫케이크를 주문! 


하.. 폭신폭신 한 이 맛 ! 빌즈 리코타 핫케이크 제대로 하네! 정말 맛있다. 일본에서 먹은 팬케이크 맛과 비교할 수 있을 정도였고 커피와도 잘 어울려서 좋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몽글몽글하고 크 이 맛이었어. 의외로 맛있는 핫케이크 집을 찾기 쉽지 않는데 빌즈는 고급스러움 맛 모두 잡을 수 있는 카페였다. 다른 테이블에서는 슈니첼도 많이 주문하는 듯 ! 

나는 점심에 또 무언가를 먹어야 하기에 빌즈에서는 간단하게 식사 ㅎㅎ

커피와 주스는 보통 ! 리코타 핫케이크는 대 만족! 

​비쥬얼도 좋고 테이블도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사진도 잘 나온다. 그릇. 컵. 테이블 모두 대만족!

이런 대리석 식탁하나 갖고 싶다... ㅠㅠ 

드넓은 롯데월드몰 이지만 모임 갖기 좋은 카페가 많지 않다. 브런치 모임을 갖고 싶을때 빌즈를 추천하고 싶다!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goo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