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16 2

휴대용 가스버너 추천 "JUJU 자주 가스버너" 디자인이 예쁜 버너 추천

캠핑을 할때나 집에서 간단한 전골을 먹을 때 필요한 가스버너 ! 예전엔 가스버너하면 검정색의 투박한 휴대용 가스버너가 대부분이었는데 요즘은 슬림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자주 JAJU 브랜드의 가스버너를 구매했다. 일단 가스버너 휴대용 박스부터 디자인이 굳 👍 가스버너는 일단 안전성이 우선이지만 자주 제품이라 믿고 써봅니다. 그리고 디자인까지 살렸다니 기대하고 개봉! 자주 가스버너의 특징은 슬림하지만 강력한 화력이다. 그리고 예전처럼 가스를 레버로 고정하는게 아니라 자력을 이용한 탈부착 방식이라고 한다. 그리고 부탄가스를 남김없이 쓸 수 있도록 기능이 갖춰 있다고 한다. 👏 드디어 개봉! 역시 자주의 디자인 답게 슬림하고 미니멀리즘의 느낌이다. 색깔도 너무 예쁘고 우리집 가스렌지보다 예쁜 ..

리뷰 2022.02.16

분당/서현 치킨 맛집 나로도 치킨 분당인이라면 모두 아는 치킨맛집

031-703-774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분당에클라트2차 2층 14:30- 02:00 (매주일요일 휴무) 분당 사람들이면 모두 안다는 그 치킨. "나로도치킨"에 방문했다. 배달이 안되는 곳이라 내부에서 먹거나 포장을 해야 한다. 우리는 맥주를 먹을게 아니라 포장하기로 했다. 20년 가까이된 맛집이고 분당 치킨의 터줏대감이라고 불려지는 곳이라 기대를 하고 방문했다. 상가 2층에 큰 간판으로 나로도치킨이 보여서 찾기 쉬웠다. 호프집 형태라 바로 나온 치킨에 맥주먹기 딱 좋은 곳이었다. 가게 내부를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역시 맛집답게 인기가 좋다. 안에선 치맥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는데 오징어와 땅콩이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다음에는 호프를 함께 즐겨보기로! 포장이 옛날 치킨..

맛집이야기 2022.02.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