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서현 치킨 맛집 나로도 치킨 분당인이라면 모두 아는 치킨맛집

무루우욱 2022. 2. 16. 11:38
반응형

 

 

031-703-774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분당에클라트2차 2층
14:30- 02:00 (매주일요일 휴무)

 


 

 분당 사람들이면 모두 안다는 그 치킨. "나로도치킨"에 방문했다. 배달이 안되는 곳이라 내부에서 먹거나 포장을 해야 한다. 우리는 맥주를 먹을게 아니라 포장하기로 했다. 20년 가까이된 맛집이고 분당 치킨의 터줏대감이라고 불려지는 곳이라 기대를 하고 방문했다. 

 

상가 2층에 큰 간판으로 나로도치킨이 보여서 찾기 쉬웠다. 호프집 형태라 바로 나온 치킨에 맥주먹기 딱 좋은 곳이었다. 

 

 

 가게 내부를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역시 맛집답게 인기가 좋다. 안에선 치맥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는데 오징어와 땅콩이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다음에는 호프를 함께 즐겨보기로!

 

 포장이 옛날 치킨을 생각나게 만드는 포장지다. 배달이 안되도 이렇게 포장해서 먹는 재미가 있는 듯! 너무 오를때로 올라버린 배달비가 나 같은 배달매니아에겐 큰 부담이다. 이제는 운동도 할 겸 이렇게 포장도 자주해야겠다. 

 

 

 우리는 양념 후라이드 반반을 주문했다. 구성품은 치킨과 치킨무. 양배추 샐러드. 음료로 기본 치킨과 흡사하다. 하지만 이 양배추 샐러드는 사랑이쥬. 옛날에는 치킨 시키면 자주 볼 수 있었던 양배추, 요즘은 보기 힘든 듯 하다. 

 

 우선 후라이드 부터 봅시다. 치킨 튀김색도 좋고 닭 크기도 좋다.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생명인데 .. 아주 굳이었다. 역시 맛집으로 유명한 곳 답게 후라이드가 일품이었다. 후라이드 좋아하는 분들에게 무조건 추천하고 싶은 맛.

 

그 다음으로는 나의 최애 치킨 양념치킨! 역시 맛집이여. 개성있는 양념치킨 소스가 최고였다. 프랜차이즈 맛과는 다른 특색있는 양념이 너무 매력적이다. 

 

 

 

역시 맛집은 이유가 있는 법. 나로도 치킨은 실망시키지 않는 맛집이다. 기대한 것 이상으로 만족스러웠고 후라이드의 고소함은 계속 기억 날 듯 하다. 분당 치킨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나로도 치킨"을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