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울 3대 고기맛집 "몽탄" 강력추천 (주차장/된장찌개/냉면/볶음밥 후기)

무루우욱 2022. 2. 14. 16:47
반응형

 

02-794-8592
서울시 용산구 백범로99길 50
매일 12:00-21:00

 

 


 오늘 드디어 서울 3대 고기 맛집 "몽탄"을 방문했다. 예약과 웨이팅이 어마무시한 곳이라 항상 주저했던 곳. 하지만 오늘 큰 맘먹고 몽탄으로 향했다. 위치는 삼각지역 8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고 자차로 이동시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아파트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하다. 모두의주차장 어플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그냥 이용해도 괜찮을 듯. 

 

 11시부터 웨이팅 접수를 받고 2시간 이상의 웨이팅이 필수라고 한다. 가실 때 꼭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시길! 하지만 맛이 보장되는 곳이니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현대적인 외관이 고깃집 같지 않았다. 멋스럽고 인테리어가 정말 멋있다. 실내도 조선말기의 느낌의 근현대적인 느낌이 물씬이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초벌구이 화로. 냄새부터 일단 맛집이다. 분위기도 좋고 냄새도 좋고

 

 

이제 드디어 자리를 안내잡고 메뉴판을 봅시다. 우리는 우대갈비 4인 + 된장찌개 + 몽탄비빔/ 물냉면을 주문했다. 3명 기준 우대갈비 4인이면 적당한 듯. 그리고 곁들임 메뉴가 모두 맛난 곳이니 웨이팅한 만큼 모든 메뉴를 다 드셔보시길 추천!

 

 

 돌판과 기본반찬들이 셋팅 된다. 이 반찬들 모두 개성있고 매력적인 맛이다. 특히 얼린 무생채와 동치미는 최고였다. 다소 느끼 할 수있는 우대갈비와 환상의 조합. 빈 반찬들은 바로 리필해주시니 굳

 

 

드디어 우대갈비 올라갑니다. 숙성시킨 우대갈비를 볏집으로 초벌하고 불판에 올라온다. 냄새도 좋고 크기도 생각보다 크다. 그리고 우대에 붙은 고기도 많으니 볶음밥 먹을때 함께 잘라먹으면 딱이다. 

 

 

직원분께서 친절히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도 잘라주시고 설명도 해주신다. 처음 고기는 소스없이 바로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다. 

 

와 " 이건 미친 고기맛이다"....................... 내가 먹었던 고기는 무엇이었지????  " 정말 맛있다. 구이가 아니라 요리를 먹은 느낌. 달달한 양념맛과 고기의 부드러움이 함께 어울러져서 환상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비빔냉면과 물냉면이 나왔다. 비빔냉면은 자극적이지만 고급스러운 맛, 그리고 물냉면은 평양냉면의 삼삼한 매력을 갖고 있었다. 특히 우대갈비와는 비빔냉면이 딱이었다. 냉면만 먹으러와도 여긴 맛집이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꼭 함께 시켜보시길 추천. 

 

 

그렇게 우대갈비를 흡입하고 이제 그 유명한 볶음밥을 먹어볼 차례다. 우대갈비4인+2인을 먹은터라 볶음밥은 1개만 주문했다. 주방에서 볶아진 상태로와서 바로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우대에 붙은 갈비를 잘라주셔서 함께 먹으면 굳.

역시 맛있다고 하면 다 이유가 있는 법. 볶음밥 마저 맛집이다. 뭔가 간짜장 맛이 비슷하게 나면서 양파의 단맛이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무조건 꼭 시키셔야 합니다 볶음밥은!

 

 


 

정말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맛집다운 맛과 서비스, 붐비지만 직원분들의 빠른 응대와 친절함도 만족스러웠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기대한만큼 실망스러울까 걱정했지만 역시 기우였다. 너무 맛있었고 서울 3대 고깃집이라고 불릴 만한 자격이 있는 곳이었다. 웨이팅의 압박만 없다면 자주 오고 싶은 곳. "몽탄"을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