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현 돈까스 맛집 브라운돈까스 서현점 내돈내산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2. 2. 12. 00:53
반응형

 

 

031-781-022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2번길 11
영업시간 11:00-21:00

 


 

오늘 방문한 곳은 서현역에 위치한 "브라운돈까스" . 프랜차이즈 체인점이고 저렴한 가격에 옛날 돈가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예전 학교 앞에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꽤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서현점도 평이 좋았고 기대하고 방문했다. 상가 2층에 있고 엘베에서 내리자마자 안내판이 있어서 찾기 쉽다. 

 

 

자리도 넓직하고 간격도 있어서 요즘 같은 상황에선 굳굳 인 듯. 그리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방식이라 독특했다. 직접 결제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오케이👌🏻 . 10분이 지나지 않아 바로 음식이 나왔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고 우리는 정식과 피자오븐돈까스를 주문했다. 제주 청정고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육질이 좋고 맛도 좋다고 한다. 이 정도 가격에 제주산 돼지고기면 👍

 

 

옛날 돈까스 치고는 가격이 그래도 꽤 나가는 편. 김밥 천국 만수르 정식과 비교하면 가격 갭이 꽤 크다. 

 

 

드디어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다. 양과 비주얼은 일단 만족스럽다. 그리고 모닝빵과 스프가 나온다는 것도 좋다. 옛날 경양식 돈까스 느낌이 확 난다. 

 


전체적인 총평하자면 꽤 괜찮은 식사였다! 양도 괘 많아서 대식가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맛은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신다면 👍. 하지만 조금 높은 가격은 점심식사로 다른 대안들이 워낙 많아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도 있다. 

 경양식 돈까스가 땡기는 날 방문하기 좋은 "브라운돈까스" 서현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