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현역 맛집 부성초밥 회덮밥 장어덮밥 추천

무루우욱 2022. 2. 8. 15:30
반응형

 

031-703-199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10번길 20
영업시간 11:00-21:50
주차가능

 


얼마전에 새로 오픈한 서현역 부성초밥. 주변 지인들의 평이 좋길래 오늘 방문해보았다. 서현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역에서도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고 1시 쯤 방문했을땐 자리가 나오고 있는 상태였다. 점심식사를 하실 분들은 조금 빠르거나 늦게 방문하시는 걸 추천. 

 

 

초밥 메뉴 뿐만 아니라 일식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다. 매장이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직원분들도 빠릿 하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우리는 새콤달콤한게 땡겨서 장어덮밥 (15000원) / 싱싱회덮밥 (7000원)/ 연어초밥2p (4000원)을 주문했다. 

점심특선 메뉴도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다음은 점심특선도 먹어봐야지 구성도 좋아보였다.

 

 

 

기본반찬은 단촐하게 나왔다. 그리고 메인메뉴 등장. 비주얼은 일단 합격! 7000원이라고 믿기지 않는 풍성한 회 덮밥! 회만 신선하다면 무조건 가성비의 맛집이다. 그리고 장어덮밥도 통통한 장어가 올려져 있어서 기대가 된다. 

 

 

장어덮밥.. 굳굳 아주좋습니다. 너무 맛있고 장어의 비린내도 나지 않았다. 장어가 통통해서 식감도 좋고 덮밥으로 먹기도 좋았다. 장어덮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다. 사진으론 다소 양이 적어보이지만 실제로 먹었을때 성인 남성에게도 충분한 양이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한 싱싱회덮밥! 정말 가성비 킹이다.  회도 많고 비리지도 않았다. 오히려 신선해서 맛있었다. 소스도 맵지 않아서 먹기 딱 좋았다. 점심메뉴로 이 정도면 정말 강력추천 메뉴. 

 

 

마지막 메뉴 연어 초밥도 기대이상의 맛이었다. 새로 생긴 맛집답게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웠다. 특히 회덮밥은 강력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이 정도 가격으로 이 퀄리티는 쉽지 않을 듯 하다. 서현역에서 점심 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성초밥"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