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여의도 맛집 " 별미볶음 " 제육맛집 여의도백화점 강력추천

무루우욱 2022. 1. 19. 20:29
반응형

 

02-761-8188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3 여의도백화점 지하1층
여의도역 5번출구 도보 5분거리 
지하 주차가능 
11:00-21:00 ( 15-17 브레이크타임) / 토일 휴무

 

 


11시 오픈하자마자 웨이팅이 시작되는 곳 . 여의도 직장인들의 맛집으로 유명한 "별미볶음" 을 방문했다. 이 날도 역시나 11시가 조금 넘은시간인데도 만석이었다.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될 만큼 전국 제육맛집으로 유명하다. 

 

별미볶음이 위치한 여의도백화점에는 진주집 단디만 등 맛집들이 정말 많다. 

 

 

직화 메뉴는 기본 2인 주문. 우리는 제육볶음 2인을 주문했다. 안에 들어서자 마자 불향이 진동한다. 별미볶음의 가장 큰 매력은 이 불맛이다. 고기의 잡내도 없고 느끼함이 없어 좋다. 살짝 매콤해서 매운걸 못 먹는 분들은 주의 ! 

 

 

기본반찬은 소박하게 나온다. 하지만 각 각 맛은 굳! 느끼함을 잡아줄 양파절임이 특히나 맛나다. 그리고 특이하게 큰 밥그릇에 상추, 참기름이 함께나와서 제육과 비벼 먹을 수 있게 제공된다. 그리고 밥이 무한리필 ! 대식가들에게 이 곳은 강력추천이다. 

 

 

주방내부가 오픈되어 있어서 청결함은 보장이다. 그리고 직접 불쇼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주문하고 10분정도가 지나 제육볶음이 드디어 나왔다. 크 매콤한 향과 불향이 확 느껴진다. 양도 2인인데 엄청나게 많다. 남자 두명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아주 맛있다! 먹어본 제육 중에 손에 꼽을 정도의 맛. 

 

 

그리고 상추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었다. 참기름의 고소함이 매콤한 제육과 잘 어울렸다. 

 

 

 매우 만족스러웠던 "별미볶음". 제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방문해봐야할 맛집이다. 특히 제육의 불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력추천이다. 여의도 직장인들에게 맛있는 한끼 보장 "별미볶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