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현역 쌀국수 맛집 베트남 식당 "사이공핫팟" 추천

무루우욱 2022. 1. 17. 21:40
반응형

 

 

 

서현역 쌀국수 맛집 "사이공핫팟"

 

031-8017-420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1 서원플라자 
매일 11:00 -21:30 

 


서현역에서 쌀국수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이 곳 . " 사이공핫팟"을 추천하고 싶다. 요새처럼 추운 날씨에 쌀국수 한 그릇 먹으면 속도 따뜻해지고 든든해질 듯 하다. 쌀국수 말고 다른 메뉴도 훌륭하고 전체적으로 맛있는 곳이다. 

 

맛집답게 점심 11:30 분이면 사람들이 벌써 북적인다. 늦게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좌석은 다양하게 있고 혼밥하기도 좋을 듯.👍

 

 

 

뜨끈뜨끈한 차가 있어서 추운 몸을 녹일 수 있다. 오묘한 맛이 식욕을 돋구고 속을 가라 앉혀 준다 굳!😍

 

 

우리는 항상 먹는 "쌀국수 라지" " 팟타이 " "스프링롤" 을 주문! 그리고 한 5 분정도 되지 않아 바로 메뉴가 나왔다. 

 

 

우리가 흔히 먹는 팟타이는 칠리소스 때문에 붉은 색인데 이 곳은 하얗게 나온다. 하지만 맛은 제대로다. 팟타이 매니아를 자부하는 나에게 이 곳 팟타이는 합격! 아주 맛있다. 다만 양이 조금 적어서 그것이 단점 ... 팟타이도 라지 사이즈가 있었으면 좋겠다 🙈 하지만 여자분들에게는 딱 일 양! 

 

 

그리고 이 곳 대표메뉴인 쌀국수! 국물 맛 합격 ! 완전 맛있다. 역시 맛집답게 국물이 진국이고 양도 푸짐하다 .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다. 쌀국수의 맛도 깊고 진해서 모두 좋아할 맛이다. 그리고 팟타이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서현역에서 점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