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현 돈까스 맛집 :: 돈가스에 미치다 점심 직장인 추천

무루우욱 2022. 1. 11. 19:28
반응형

 

 

서현역 맛집 "돈가스에 미치다" 

 

031-703-030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5
11:00-21:00 

 


서현역에서 직장인 점심 맛집을 추천하려 한다. 그 이름은 "돈가스에 미치다" 평도 좋고 점심 맛집으로 인기가 좋아 웨이팅이 있는 경우도 많다. 11:30 기준으론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직장인들에게 점심에 뭐먹지 하는것도 스트레스인데 이 곳은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하고 싶다. 서현역 AK 백화점 광장기준 6번 게이트 바로 앞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버거킹 옆에 있어서 찾기 쉽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자리를 안내 받았다.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있었다. 

 

 

 우리는 돈가스 정식 ( 등심+반우동) 과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요새같이 추운날씨엔 뜨끈한 우동이 참 좋다. 반우동 주문이 가능해서 굳👍

 

 

드디어 주문한 돈가스가 나왔다! 옛날 돈까스 느낌이고 소스가 듬뿍 부어져 있어서 굳. 나는 부먹 스타일로 딱 내스탈이다. 마카로니와 샐러드도 나와서 돈가스와 궁합 굳👍

 

 

치즈돈가스를 이제 잘라봅시다. 정말 두툼하다! 그리고 치즈양이 폭탄수준! 그래서 자르면 바로 치즈가 쭉쭉 나온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아주 좋은 선택일 듯!

 

 

그리고 나온 가장 기본 돈가스! 돈까스 크기도 크고 역시 맛도 좋다. "돈가스에 미치다" 의 가장 큰 장점은 듬뿍 소스. 소스 맛도 좋아서 부먹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정식 메뉴에 함께 나온 반우동. 휴게소에서 먹는 우동맛과 비슷하다. 돈가스와도 잘 어울려서 하나 정도 함께 시키시길 추천드린다. 

 

 

 서현역 직장인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 부먹 옛날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입니다. 가격과 양이 좋고 친절함까지 있어서 서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