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 피자맛집 피자이딸리아나 분당점 내돈내산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2. 2. 10. 16:10
반응형

 

031-714-506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발이봉북로3 
11:00-23:30

 


 분당에 있는 피자 이딸리아나 since 1996. 이름답게 지역 맛집의 느낌이 풍긴다. 평도 좋고 배달 랭킹도 1위라 믿고 주문해봤다. 프랜차이즈보다 이런 특색 있는 지역피자가 더 맛있을 때도 많다. 

 

 주문한 메뉴는 내맘대로 반반 피자 라지였고 이것 저것 토핑추가를 했다. 역시 피자는 토핑과 치즈빨 아닌가. 그리고 이 곳 도우가 얇다고 해서 더 기대해본다. 리뷰이벤트 선택을하고 소액을 내면 오븐파스타도 증정! 

 

 

 

선착순으로 여러가지 소스가 들어있는 포유박스도 제공된다. 점심 일찍 시켜서 나도 당첨!

 

 

드디어 개봉해봅시다! 먼저 오븐 스파게티! 역시 이 곳 맛집답게 오븐스파게티도 굳굳. 치즈도 엄청 많고 토핑이 많다. 오븐스파게티도 꼭 시켜보시길 추천드린다!

 

 

그리고 드디어 피자. 치즈양 부터 토핑까지 양이 풍부하다. 맛도 아주 훌륭했다. 피자도우가 정말 얇아서 치즈의 맛과 토핑의 맛이 제대로 느껴졌다. 특히 더블치즈크러스트 선택은 신의 한수! 치즈크러스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더블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린다. 이 집 치즈가 아주 굳굳 

 

 


총평하자면 역시 맛집이다! 분당의 피자맛집으로 불릴만 하다. 도우며 치즈며 토핑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다. 배달도 빠르고 보냉팩에 담겨와서 따뜻한 피자를 맛 볼수 있었다. 분당 피자맛집을 찾으신다면 "피자이딸리아나 본점"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