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현대백화점 판교 맛집 신승반점 유니짜장의 진수

무루우욱 2022. 2. 9. 12:12
반응형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갈때면 항상 보이는 웨이팅의 줄. 한 줄은 카멜커피. 한 줄은 이 곳 "신승반점"이다. 신승반점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맛집인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도 입점해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현백 판교점에도 항상 웨이팅이 있다. 옛날 스타일의 유니짜장을 고수하고 있고 배달 중국음식에서 느낄 수 없는 맛을 경험 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가 방문한 이 날도 웨이팅이 있었다. 20분정도 웨이팅하고 입장 할 수 있었다. 

 

 

신승반점에서 가장 대표메뉴. 유니짜장과 탕수육. 그리고 겨울 계절한정 메뉴인 굴짬뽕을 주문했다. 굴짬뽕은 하얀 국물인게 특징인데 차이나타운에서는 흔한 스타일이다. 굴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맵지않아 매운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딱 일 듯. 

 

 

인천차이나타운 공화춘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신승반점" 벌써 역사가 80년 가까이 되는 전통있는 맛집이다. 그래서 더 맛이 기대가 되는 곳. 

 

 주문하고 15분 정도후 바로 탕수육이 나왔다. 직원분께서 직접 잘라주신다. 중국식 탕수육 꿔바로우 스타일에 가깝다. 소스도 달콤하지만 너무 달지 않아 오히려 고기의 육즙을 느끼며 먹을 수 있었다. 쫄깃한 식감과 탕수육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력추천!

 

 

그리고 이어서 굴짬뽕과 유니짜장이 나왔다. 역시 비주얼도 깡패. 유니짜장은 정말 예술이다. 짜장면은 소스가 많아야 맛있는데 신승반점은 소스양이 정말 많다. 그래서 간이 쎄지 않은데도 면과 소스의 맛이 조화롭다. 역시 인천 간짜장 스타일은 계란 후라이지! 짜장과는 찰떡궁합이다. 

 

그리고 굴짬뽕! 국물이 너무 깊고 기대한 것 이상의 맛이었다. 점심에는 이런 맵지 않고 깊은 맛의 짬뽕이 더 좋은 것 같다. 해장으로도 딱이고 매력적인 맛이었다. 

 

 


확실히 배달 짜장면과는 격이 다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단연 맛집으로 꼽을만한 신승반점이었다. 유니짜장은 어디서나 맛 보기 힘든 맛이었고 탕수육의 쫄깃함은 계속 생각 날 듯하다. 현백 판교점에서 맛집을 찾으시거나 짜장면이 생각나는 날 "신승반점"을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