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 맛집 보영만두 분당 정자점 정자 맛집

무루우욱 2022. 2. 25. 14:12
반응형

031-711-5089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17번길 4-11
10:30-21:00

 


만두가 맛있기로 유명한 "보영만두" 분당정자점. 수원 맛집으로 알고 있는데 여러 분점들이 생겼고 분당 정자동에도 분점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바로 맛난 만두를 먹기 위해 분당정자점으로!👊

 

주차할 곳은 협소하고 우리는 바로 포장하기 위해 주변에 잠깐 차를 세우고 픽업해왔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요즘은 키오스크 주문이 대세가 되어가는 듯. 이제 오히려 편해져서 더 좋은 듯 하다. 나는 고기군만두. 고기찐만두를 포장 주문했다. 매장에 드시는 분들을 보면 쫄면도 많이 드시는 듯! 살짝 느끼한 만두와 매콤달콤한 쫄면은 궁합이 딱일 듯. 

 

 

기다리는 시간동안 계속 배달이 들어왔다. 역시 맛집답게 배달 주문도 많은 듯. 기다린지 한 10분 정도 되어 포장을 받았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비교적 빠르게 만들어져서 좋다. 

 

만두가 식을까 바로 픽업 후 집에와서 개봉해봤다. 군만두의 바삭함이 역시 예술! 왜 이 곳이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 듯! 속은 평범한 만두지만 바삭함이 남다른 군만두. 찐만두는 특별함까지 모르고 평균 이상의 맛!

 

 

 이 집 군만두 잘하네 👍 또 생각날 맛이다. 재방문 의사가 있음! 그리고 다음에는 쫄면과 함께 먹어봐야겠다. 바삭한 만두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