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현 맛집 최네부대찌개 노포의 매력이 제대로다

무루우욱 2022. 3. 1. 18:19
반응형

 

031-707-9797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5 산호트윈스 

 


오늘은 서현의 맛집  "최네부대찌개" 를 다녀왔다. 점심이면 항상 손님이 만석이라 꼭 먹어봐야 겠다 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방문했다. 이 곳만 지나치면 맛있는 부대찌개 냄새가 진동을 한다. 이 날도 어김없이 손님들이 정말 많았다. 직장인들에게 맛집이라면 이 곳은 무조건 맛집이지요 👍 

 

이 곳에서만 20년 넘게 자리잡은 맛집이고 간판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메뉴는 부대찌개가 메인이고 추가 사리를 곁들일 수 있다. 대부분 부대찌개를 시키는 분위기다. 부대찌개 치곤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맛만 있다면 용서 가능한 가격대. 

 

 

손님들이 정말 많은데도 직원분들이 많아서 빠르게 준비를 해주신다. 

 

 

살짝 열어보니 양이 많다. 햄 종류도 다양하고 양이 푸짐해서 기대를 해봅니다. 기본 반찬은 정말 간단하다 . 김치와 동치미 .  이 두개가 전부라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역시 기본에 충실한 곳. 김치 동치미 모두 맛있다. 특히 동치미가 시원하고 제대롭니다. 

 

 

찌개가 끓기 시작하자 이모님이 바로 오셔서 다진 마늘을 듬뿍 넣어주셨다. 이 곳만의 특징! . 다진마늘이 부대찌개의 깊은 맛을 더해준다고 한다. 그리고 바로 먹어봅시다. 

 

 

밥은 기본제공이다. 이 곳 맛집이다. 부대찌개의 깊이가 굳 😍 . 너무 맛있고 부대찌개의 얼큰함과 깊은 사골육수 맛. 그리고 마늘의 알싸한 맛이 조화롭다. 역시 맛집이라 불릴만한 곳이었다. 

 

 

햄사리도 정말 많고 국물도 진국이라 밥도둑이다. 맛있게 햄사리와 밥을 싹 먹고 바로 이제 라면 사리를 투하한다. 대부분 라면사리를 추가하시는 듯.  라면사리도 역시 굳굳 

 

 

분당 부대찌개의 맛집으로 유명한 "최네부대찌개" 역시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맛있다. 국물도 깔끔하고 햄도 맛있어서 아주 좋다.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국물이 부족할때마다 바로바로 육수 리필을 해주셔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서현 / 분당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최네부대찌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