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 삼겹살 맛집 서현 맛집 서현실비 강력추천 삼겹살은 이 곳

무루우욱 2022. 3. 2. 23:21
반응형

 

031-8016-062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1번길 14
11:30 - 22:30 


삼겹살 맛집을 찾아서 😄 오늘 방문한 곳은 서현에 위치한 "서현실비" 입니다. 이 곳은 뭐 맛집으로 유명하고 분당 삼겹살 맛집을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곳입니다. 그만큼 맛이 보장된 곳입니다. 그래서 더욱 기대하고 방문해봤습니다. 

 

서현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살짝 서현역 맛집거리에서 외곽에 있습니다. 골목을 돌아 바로 삼겹살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이 곳이 바로 서현실비 ! 👍

 

 

원래는 웨이팅이 항상 있는 곳인데 이 날은 운 좋게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한자리가 남아 있었습니다. 평일 저녁에도 늘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오시는 분들은 살짝 피크타임을 피해 방문하시는 걸 추천! 

 

 우리는 정통 삼겹살 파이므로 두툼오겹 한판/욕쟁이비빔국수/ 육초밥 을 주문했습니다. 두툼생껍질이 먹고 싶었는데 화 금만 주문이 된다고 하네요 ㅠㅠ 다음에는 두툼생껍질도 먹어봐야지 😎 

 

 

기본 반찬 구성샷입니다. 제가 최애하는 소스 새우젓과 소금, 쌈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기본 메뉴로 김치찌개가 나온다는 것! 그것도 삼겹살이 듬뿍 들어있는 김치찌개! . 다른 기본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리필이 가능했습니다. 

 

 드디어 숯불 입장. 숯불 양도 많고 질도 좋아보입니다. 삼겹살의 맛을 좌우하는 숯! 

 

 

두툼오겹 한판이 나오고 바로 올려봅니다. 두툼해서 너무 좋네요 . 이런 제주도 스타일의 고기가 정말 맛납니다. 굽는 게 조금 힘들긴 하지만 잘만 굽는다면 정말 맛나죠. 이 곳은 구워주지 않기 때문에 고기굽는 설명을 잘 참고하여 구워야 합니다. 

 

 

삼겹살들이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불이 좋아서 타지도 않고 삼겹살이 잘 구워지고 있네요 👍

 

 

드디어 삼겹살이 구워졌습니다. 저의 삼겹살 굽기 스킬 오늘도 성공이네요 . 타지도 않고 모두 노릇하게 익어졌습니다. 첫 고기는 소스없이 먹고 바로 새우젓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와 육즙이 예술입니다 😍 너무 맛있습니다. 잡내도 없고 삼겹살 특유의 고소함과 지방의 맛이 제대로 터집니다. 

 

 

그리고 주문한 육초밥! 흰쌀밥에 날치알 그리고 와사비를 함께 줍니다. 밥에 기본 간이 되어 있어서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제대로 별미네요.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을 밥과 함께 드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육초밥 주문하십쇼!👏

 

 

보기만해도 행복한 삼겹살의 빛깔 ❤️ 너무 맛있어보이죠? 서현실비 삼겹살 이 집 잘하네요 

 

 

그리고 김치찌개 너무 맛있었습니다. 칼칼한 맛에 삼겹살의 느끼한 맛을 제대로 잡아주더라구요. 이게 공짜라니 정말 굳입니다👏 그리고 덩어리 고기들이 정말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욕쟁이비빔국수... 정말 욕을 하게 됩니다. 너무 매워요 ㅋㅋ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 . 하지만 맵찔이라면 주문할 생각도 하지 마십쇼.  눈물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매운걸 못 먹어서 한 입 먹고 다시는 먹지 못했습니다. 😂

 

 

분당 삼겹살의 자존심 "서현실비" . 삼겹살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무조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역시 사람들이 추천하고 웨이팅이 있을만한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