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 서현 맛집 파스타 "롤링파스타" 가성비 굳

무루우욱 2022. 3. 6. 19:15
반응형

031-707-3547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4 
11:00 - 21:00 

 오늘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백종원 선생님의 "롤링파스타" 서현점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믿고 먹는 백종원 맛집이라 안심하고 방문해봅니다. 하지만 요즘은 살짝 예전에 비해 백종원 선생님의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이 변한 것 같아 아쉽기도 합니다. 파스타는 가격대가 있는 음식인데 백종원 선생님은 어떻게 파스타를 가성비 있게 변신 시켰을지 궁금하네요 😄

 

위치는 서현역 ak 플라자 6번 출구에서 2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와 봉골레 파스타가 6처넌이라니!! 😍 가성비 좋을 거라 생각은 했지만 6천원의 가격은 예상치 못했네요. 너무 저렴해서 굳굳 

 

 

 메뉴판을 정독하며 메뉴를 고민해 봅니다. 저희는 고민 끝에 "로제크림 쉬림프 파스타 " " 롱소시지토마토파스타" 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했는데도 가격이 2만원이 넘질 않네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피클을 리필 할 수 있습니다. 얼음물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단은 비주얼 합격입니다. 그리고 양도 엄청 많네요. 소시지도 큼직하고 새우도 많아서 와우 이 가격에 이 정도양은 정말 혜자네요. 

 

 

총평하자면 점심 메뉴로 딱이다 ! 👍 하지만 고급파스타의 맛을 생각한다면 실망할 수도 있다 입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어느정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고퀄의 파스타를 좋아하거나 자주 드시는 분들에겐 비추천입니다. 

 

 가격대를 고려한 직장인들의 점심. 아직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않은 젊은 커플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