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 정자동 맛집 정통춘천닭갈비 분당 최고의 닭갈비 맛집

무루우욱 2022. 4. 1. 14:31
반응형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119번길 15
정자역 5번 출구에서 10-15분
11:30- 20:00 

 

분당에서 가장 맛있는 닭갈비 맛집을 꼽자면 바로 정자동에 위치한 "정통춘천닭갈비" . 워낙 분당인들에겐 유명한 맛집이라 맛은 안심하고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 

 

 주차는 가게 인근주변이나 가게앞에 주차하면 된다. 정자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일찍 방문했더니 다행히 바로 식사할 수 있었다. 메뉴는 단촐하게 닭갈비 . 그리고 볶음밥이다. 이 곳은 볶음밥도 참 맛있는데 그래서 꼭 볶음밥을 먹을 배를 남겨 놓으셔야 한다. 

 

 

앉자마자 바로 서비스로 콜라를 주셨다. 우리는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다. 기본반찬은 단촐한데 메추리알이 나오는게 특이하다. 그리고 가장 맛있는 반찬은 바로 "동치미" 몇번이고 리필했던 동치미!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바로 팬에 기름을 둘러주시고 고기를 올려주신다. 다른 닭갈비집과 달리 먼저 양념된 닭갈비를 구워주는 점이 특이하다. 

 

 

닭갈비를 살짝 익히면서 먹기 좋게 컷팅해주신다. 그리고 바로 야채들을 투하. 달달한 국물을 낼 수 있게 양배추도 푸짐히 그리고 깻잎도 많이 주셔서 확실히 맛있을 수 밖에. 

 

 

양도 푸짐하고 떡사리도 넉넉히 들어있다. 이제 드디어 닭이 익었다. 역시나 맛집답게 아주 맛있다. 닭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이 깊다. 

 

 

먹으면 먹을 수록 생각나는 맛이다. 먹으면서 "아 이 집은 맛집이다" 라고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2인분을 순삭하고 바로 볶음밥을 이어 주문했다. 볶음밥 두개를 볶았더니 양이 정말 많다. 

 

닭갈비는 볶음밥 무조건. 볶음밥은 늘 옳고 실망시키지 않는다. 아주 맛있었고 남은 볶음밥도 포장 가능하다. 포장 요청을 하면 용기를 주시고 우리가 직접 담아 포장해가면 된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한끼였다. 분당 정자 맛집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정통춘천닭갈비" 를 추천드리고 싶다. 푸짐한 양과 맛 그리고 친절해서 좋았던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