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용인 죽전 맛집 "수뿌레 닭갈비"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무루우욱 2022. 4. 19. 23:16
반응형

 

수뿌레 닭갈비 죽전점

 

031-889-2252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27번길 14-4
11:00-22:00 ( 화요일 휴무) 

 


 오늘 방문한 곳은 용인 죽전에 있는 "수뿌레 닭갈비" .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평도 좋고 막국수가 맛있다는 리뷰들을 보고 바로 이 곳으로 결정했다. 주차는 가게 앞이나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실내 좌석이 꽤 넓었고 간격도 넓직해서 굳 👍. 바로 양념닭갈비 2인과 비빔막국수를 주문했다. 베스트 메뉴는 닭목살구이와 소금닭갈비 인 듯. 하지만 우리는 막국수가 최애 음식이라 어울리는 양념닭갈비를 주문했다.  숯불 닭갈비는 막국수, 철판 닭갈비는 볶음밥이지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기본 반찬을 제공해주신다. 미역국도 맛있었고 기본 반찬들이 기본 이상으로 맛있었다.

 

 

미리 초벌된 상태로 닭갈비가 나온다. 양념 숯불닭갈비는 태우기 쉬운데 미리 초벌되어 있어서 자주 뒤짚어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숯불닭갈비가 거의 익어 갈 쯤 막국수도 나왔다. 일단 막국수 비주얼 합격입니다.  양념도 달달 매콤하고 참기름 냄새도 그리고 김가루까지 👍. 닭갈비와 함께 이제 먹어봅시다. 

 

 

닭갈비 막국수 모두 합격!! 아주 맛있었다. 닭갈비도 기본 이상이고 육즙도 잘 베어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비빔막국수 맛도 굳! 함께 꼭 주문하시길 추천드린다. " 수뿌레 닭갈비 죽전점"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